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뻘글] 아티스팀 올리는 애들 진짜 너무 하네요 ㅋㅋㅋㅋ

in #kr6 years ago

ㅋㅋ
매일 점 10개 찍고 풀 셀프보팅하는 정당한 셀프보팅을 죽창질 하고
아무리 우회경로 만들어서 개돼지 기만하는 이벤트, 무슨 자뻑 프로젝트 해봐야
결국은 자가 당착 모순에 빠지게 되어 있다는..

Sort:  

네네 그러세요 ㅋㅋㅋㅋㅋ 그냥 혼자서 조용히 놀면 참 좋을텐데 여기저기 들쑤시고 다니시는거 보니 참 심심하신가봅니다 ㅋㅋㅋ

글츄.. ㅋㅋㅋ
심심하고 무료할 때,
스팀이 놀기 딱 좋더라고요..

개돼지들 기만 선전선동하는
눈 가림막 치워 주기도 딱 좋은 매체이고요..

개돼지의 정의야 자기 마음속에 있는거죠... ㅋㅋㅋ
저도 스팀잇에 개돼지 좀 보이기는 합니다 ㅋㅋㅋ

개돼지 보이면 예쁘해 주세유.. ㅋㅋㅋ

사람 물려고 혈안이 되어있는 개돼지를 어떻게 예뻐합니까ㅋㅋㅋㅋ
개돼지가 저한테 이빨만 안보이면야 그냥 무시하고 지나가기는 하겠죠 ㅋㅋㅋ

내 말이 그 말임.

개돼지 교육 안하고 혼자 열심히 살았더니,

종북 간첩들이 개돼지 기만 선전선동 세뇌하여,
개돼지 들이 종북 간첩들에게 투표하더니,
종북 간첩들이 내 목줄을 쥐고 있다는..
ㅋㅋㅋ

현실세계 대한민국에서도 그러더니,

스팀 세계에서도 현실의 다양성을 모르는 자뻑 정의감 공산분자들이
개돼지 기만 선전선동하여 죽창질 하게 만들고 있더군요.

ㅋㅋ
그래서 개돼지들 교육에 나선 것임.

님도 개돼지들 교육 열심히 하삼요.

네. 그래야쥬 ㅋㅋㅋ
쓸 사람 없다고 친일파들 요직에 앉혀놓고
나라 어렵다고 독재하는 거 그냥 놔둔게 죄죠ㅠㅠ

Loading...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3
JST 0.029
BTC 58000.61
ETH 3105.20
USDT 1.00
SBD 2.4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