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아쉬운 고팍스 거래소

in #kr6 years ago (edited)

빗썸에서 왜 스팀 입출금 막아놓고,
거래자를 보호한다는 명목으로?
그런 가격조작을 즐기고 있지요?

빗썸 수수료 매출을 뻥튀기 위해서 ??

--

실 거래자 라고 한다면,
매도자는 이해가 되는데,
매수자는 도무지 이해가 안되네요 ?

매입을 늘려서 세금을 줄이기 위해서 ??

--

해킹이나 기술적 문제가 있는 것도 아니고,
거래자를 보호한다는 명목으로
순전히 정책적 판단으로 다른 말로는 고의로,
스팀 입출금을 막아 놓은 것 같은데,

매입자에게 바가지를 씌우는 격인데,

이런 것 공정위나, 금감위 에서 단속하지 않나요?

--

이런 정도의 누구나 알수 있는데도
이런 정도의 파렴치한 짓을 하는 거래소가
다른 어떤 더한 파렴치한 짓을 할지
상상하기도 힘드네요..

Sort:  

빗썸은 대주주가 바뀐 이후로 문제가 많은 것 같습니다. 말도 안되는 일들을 벌이고 있는 것 같습니다. 코인 가격이 비싸면 보유자 입장에서는 아무도 불만이 없으니 그러고 있는 것 같습니다만. 빗썸에서 스팀 매수하는 사람들은 잘 이해가 안갑니다.

빗쎰 스팀이 한 30% 정도 비싼 기간이 상당히 있었고요, 일반 소유자들은 그 때 30% 쯤 이익 보고 팔고 다 빠져 나왔을 것으로 생각되고요, 지금 남은 물량은 그냥 허수 물량으로 뭔가 조작질 하는 것 아닐까 생각됩니다. 모르지요, 혹시 한 100배 까지 오를 걸 기다리면서 팔지 않고 있는 실제 고객 계좌 가 있을지는 모르겠는데요.. ㅋㅋㅋ. 지금 빗썸에서 스팀 매수하는 거래는, 도무지 이해 불가.. 요지경 이네요.

Coin Marketplace

STEEM 0.30
TRX 0.12
JST 0.033
BTC 63885.30
ETH 3142.94
USDT 1.00
SBD 3.8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