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오버노드를 이용한 스팀파워업 후기입니다

in #kr6 years ago

스팀은 구매가 안되고, 스팀 파워만 구매 된다는 것이 우스운 기능이네요.
스팀파워 를 판매하는 기능은 없지 않나요?
결국은 스팀을 팔 수도 있는데, 스팀 파워를 판다는 말이니,
어찌보면, 스팀파워로 파워업할 사람들에게는 한 단계를 줄여준다고 볼 수도 있는데,
어찌보면, 잘 모르는 사람을 약간 속이고, 스팀을 스팀 파워로 13주간 강제로 묶어 버린다고 볼수도 있겠네요.

저는 엄청나게 많은 정도는 아니고요,
그냥 적절히 투자한 정도로 보입니다.

저는 관심은 카톡에서 편리한 코인거래소 기능을 넣었느냐, 언제 넣을 것인가 에 관심이 생기는 군요.

암튼 좋은 정보 감사.
추가 기능이 생기면 알려주시면 감사드리겠습니다.

Sort:  

아무래도 시범 서비스(?) 비슷한 단계라 그냥 스팀파워 정도만 넣은 것 같습니다. 나온지 이제 막 2주일 된 서비스라.. ㅎㅎ 스팀 구매 같은 것도 시간을 가지고 기다려보면 당연히 생길것으로 보입니다

네. 감사..

혹시 카톡에 코인 거래소 기능 붙는다는 말 있으면, 알려주시면 감사드릴께요.

Coin Marketplace

STEEM 0.16
TRX 0.16
JST 0.032
BTC 58034.65
ETH 2448.81
USDT 1.00
SBD 2.3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