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간蟲:봄] 꽃피기 시작하는 계절

in #kr6 years ago (edited)

[시간蟲:봄] 꽃피기 시작하는 계절

2018.04.09.월. 18:49, by @SteamSteem
( https://steemit.com/kr/@steamsteem/4mstbg )

이 포스트의 사진 역시 지난 주말 찍은 사진이다.

20180407토1415utc+9_steamsteem_1stDwgGalno2spen1600x900pdf_[시간충-봄]꽃피기시작하는계절.jpg

꽃이 피기 시작하는 좋은 계절이다.

많은 꽃이 피기 시작하는 시기가
매서운 겨울이 끝나고 만물이 소생하는 생명을 느낄수 있는 계절..

어줍잖은 시인 흉내내는 것보다
눈으로만 보시도록 조용히 하는 것이 더 나은 것 같다는 생각이 든다.

Sort:  

요샌 동네 벚꽃들이 더 이쁜 것 같아요.

네, 경쟁적으로 조경에 신경을 쓰는 것 같기도 합니다.
경쟁 추구 자본주의의 위대한 힘이라고 생각합니다.

가고시마 정원 잘 보았습니다.
마치 간접 여행을 갔다온 것 같이..

Great this post..
This is a beuty quotes

서울은 아직 추워서 꽃 봉우리가 덜 피었어요
오늘부터 날씨가 풀리니 꽃망울을 더 피우겠지요?

앗, 오늘부터 날씨가 풀리나요?
날씨가 풀리기 전에 올리고 싶은 포스트가 하나 있는데,
서둘러야 겠네요. ^..^

어제 영상 8도 오늘 영상14도 찍었네요 .
내일부터 떡상 각입니다~

캄사.

떡상되기 전에 .. (ㅋㅋ 뭘해야 하는 거쥬? 단타안해서 용어를 몰겠네요.. 줍줍이군요 ㅋㅋㅋ)

무지 바쁩니다. ㅋㅋ

https://steemit.com/kr/@steamsteem/4dgllh

Sir, @steamsteem You're the man who is interested on different choices!! This natural picture shows the real beauty. Keep it up sir. I'm alway with you.

I am not sir. I am your friend. ^..^
We are steem friends, @siamul000 .

I guess that you start to understand my posts, maybe via google translate ?
It's good to live in this nice world.

Again, thank you for your visit and comments.

Sure! Thank you so much for accepting me as your friend. Dear, @steamsteem I'm always with you. I'll always follow your blog and all posts. And, again thanks for visiting my blog!!

이번 봄은 유난히 반갑네요!!
추운걸 너무나 싫어하는지라..ㅎㅎ
즐건 봄 저녁 보내시길~

저도 유난히 올해는 봄을 느끼고 있습니다.
다른 때는 요즘 한국은 왜 봄이 없지?
왜 겨울이다가 갑자기 여름이지?
라는 생각을 자주 했었거든요..

아파트 정원인가요?
즐거운 봄, 좋은 하루 마무리하세요.

네, 아파트 정원 입니다.

아파트 정원이 너무나 멋집니다.

올해는 새삼 봄이 느껴지네요.
아마도 스팀 덕분인 듯..

이제 포스팅도 하시는 겁니까?!!
기대합니다. 소통을 하면서 이야기들을 많이 들어보고 싶습니다 ㅎ

원래 부터 포스팅도 하고 있는데용..
즐 스팀 해요..

자주 못 찾아와서 죄송합니다...ㅎㅎㅎ

인연이 될때 방문하는 것만으로도 충분히 감사합니다.

파릇파릇~~ 봄기운이 물씬 나네요~

멀리 보이는 꽃들의 색깔이 초록들과 어울리기 시작했습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18
TRX 0.14
JST 0.030
BTC 58668.45
ETH 3162.85
USDT 1.00
SBD 2.4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