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팀잇 새로 시작 했습니다!

in #kr7 years ago (edited)

처음 시작하는 거라 모르는 부분도 많고 혼란스러운 부분도 많은데 정보랑 일상 공유하면 좋을 것 같습니다!^^

Sort:  

환영합니다.
전 레오라고 합니다
앞으로 많은 활동 기대할게요. ^^

네, 팔로우 했습니다!^^

반갑습니다^^

반갑습니다~ 처음이라 모르는 게 너무 많네요@_@

안녕하세요 야돈아빠입니다. 반가워요~!!!

네넹~ 안녕하세요!^^

반갑습니다 ^^ 맞팔도 신청합니다

맞팔했어요~ 잘 부탁드려요!^^

저도 오늘 시작했네요. 팔로우 보트했습니다 :)

저랑 같네요! 반가워요ㅎㅎㅎ

반갑습니다 ^^ 앞으로 정보공유 많이 부탁드려요 ^^ 팔로우 꾹

맞팔했어요~ 잘 부탁 드립니다!^^

환영합니다^^
가입인사 및 자기소개 태그로 #kr-join 태그를 추가해주시면 더 많은 분들이 이 게시글을 읽으실 수 있지 않을까 생각합니다 :)

추가 했습니다! 좋은 정보 감사해요^^

환영합니다^^

잘 부탁드려요ㅎㅎㅎ

환영합니다. ^^!

네, 잘 부탁드려요!^^

반갑습니다

반가워요~^^

Coin Marketplace

STEEM 0.20
TRX 0.13
JST 0.030
BTC 65128.68
ETH 3442.23
USDT 1.00
SBD 2.5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