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인투자 및 Hong Kong daily life

in #kr7 years ago (edited)

안녕하세요. steemit 신입 SteamEat 입니다.
@ludorum 님의 글을 읽고 저도 #kr-meetingplaza에 앞으로 어떤 글들을 주로 올려보고자 하는지 써보려 합니다.

앞서 소개글에도 적었지만 크게

  1. 코인투자와 관련된 제 경험들과 자료를 공유하고 함께 토론해 보고자 합니다. 코인투자는 2013년도 부터 시작했지만 그렇다고 전문 투자자는 아닙니다.

2.저는 홍콩에서 생활하고 있습니다.
흔한 여행 후기 블로그 와는 다른 좀 더 현지인에 가까운 일상들을 공유 하고자 합니다. 홍콩에 계신 분들 여행이나 이주를 계획하신분들 에게 조금이나마 새로운 정보를 공유 할 수 있으면 좋겠네요.

저는 여행과 맛집 코인투자 등에 관심이 많습니다. 관련된 분들과 소통을 많이 할 수 있었으면 좋겠네요 ^^

긴글 읽어주셔서 감사드리며 시간되시면 제 블로그도 방문 부탁드려요.
IMG_20170614_091915.jpg

Sort:  

홍콩에서의 멋진 일상 블로그 기대하겠습니다. ^^

감사합니다 ㅎㅎ

와.. 홍콩. 제가 정말 좋아하는 나라입니다ㅠㅠ 홍콩은 매력적이에요. 제가 좋아하는 쇼핑 천국이기도 하고, 거기다가 맛있는 음식도 많고..ㅠㅠ 얼마나 홍콩을 좋아하면 신혼여행도 홍콩으로...ㅎㅎ 기회가 되면 올해 겨울 메가세일 기간에 한번 더 가려고 해요. 홍콩은 정말 좋습니다^^

홍콩을 좋아하시는군요. 저는 여기서 지낸지좀 되었지만 아직 현지문화에 완전히 적응은 하지 못했습니다. 많은 교류 기대합니다

환영합니다! 좋은글 많이 기대할게요^^ 업봇에 팔로우하고 가요~ 맞팔해주실꺼죠?

댓글감사 드립니다. 이미 했지요 :)

맞팔하러 왔어요. ㅎㅎ

매력적인 홍콩에 사시는 분이군요.
코인투자 뉴비인 저에게 은혜와 같은 만남입니다.
잘 부탁드립니다. ^^

맞팔 감사 드려요. 앞으로 많은 교류 기대합니다 ^^

홍콩은 무지 덥겠죠?
축하 감사합니다. 답방 왔습니다.
코인투자 4년차이시면 엄청나시네요.
잘 부탁 드립니다.

후덥지근한 날씨가 본격적으로 시작되네요.. ㅎㅎ 엄청난건 없습니다만 ㅜㅜ 잘 부탁 드립니다.

제 블로그에 방문해주셔서 감사합니다.. 앞으로 자주 뵈요.

감사합니다~~ 자주 뵙겠습니다.

홍콩과 코인이라니 둘다 관심있는 분야네요 ㅎㅎ 앞으로 응원하겠습니다!

감사 합니다. 저도 응원합니다 ㅎㅎ

Coin Marketplace

STEEM 0.15
TRX 0.15
JST 0.028
BTC 53948.70
ETH 2245.46
USDT 1.00
SBD 2.2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