꽈배기👯

in #kr7 years ago

지금 세계의 명화 보면서 포스팅하는데 맷데이먼(이상형) 레오나르도 디카프리오(미소년과 아재의 중간 시절) 그리고 목소리까지 매력철철 넘치는 잭니콜슨이 자꾸 글쓰기를 방해하네요 너무 멋있어서요 ㅠㅜ

아 오늘 포스팅은 디파티드 영화감상아니고 맑은날 오후에 커피와 함께 먹은 꽈배기입니당^^
IMG_5713.JPG

IMG_5720.JPG

IMG_5719.JPG

IMG_5718.JPG

IMG_5714.JPG/IMG_5717.JPG)

저는 참 신기한게 때마다 꼭먹고 싶은게 아주 구체적으로 떠올라요 ㅋㅋㅋ 오늘은 맑은날이니까 (말도 안되는 이유로 ㅋㅋ) 길거리 꽈배기가 왜이렇게 기름냄새 솔솔 이었을까요 기름진 도넛 먹어야지~ 하고있는데 꽈배기가 이쁘게 줄지어 누워있더라구요 졌어요ㅜㅜ

바로 겟 하고 집으로 총총~

제과점 빵들과는 좀 달라요 가끔 오히려 생각나는 그런 맛이죠^^ 버터도 아껴 넣어 진짜 기름냄새만 직진유혹~ 그리고 뿌려놓은 설탕도 왠지 정감이 가요( 참 맛있게 잘도 먹습니다ㅋ)

요새 안쓰는 보라색 접시까지 꺼내서 세팅하는 저를 어쩌면 좋을까요^^

아주 간식까지 요모조모 풍성하게 먹고 바빴던 토요일아침까지의 한 주를 스스로 보상했어요 ㅎㅎ

🍁가을밤이라서 좋습니다 바람도 조금 부네요~ 내일은 더 많이 웃는 하루로 시작하도록 오늘 굿 굿밤이예요🍁

Sort:  

Cheer Up!

  • from Clean STEEM activity supporter

Nice food pic...

엊그제 제가 먹은 포도는 아직 맛이 안들었던데..
저 포도는 가을포도 맛이 나던가요?
팥 들어있는 도너츠 한입만 먹고 싶네요.

꽈배기 정말 탐나네요. 바삭바삭 설탕와작 :0

우와! 보라색접시에 셋팅까지!!
꽈배기 하나도 예쁘게 잘라 우아하게 드시는 스테이위드미님이시네요^^
꽈배기 맛있어보여요~!

아아 꽈배기... 점심먹은지 얼마 되지도 않았는데 식욕 펌핑하고 갑니다 ㅠㅠ 저녁엔 맛있는거 먹어야겠어요 ㅋㅋㅋㅋ 좋은 하루 보내세요!

펌핑 아아 꽈배기 진짜 딱 한개만 내일 드세여 달달고소하게 당충전필요할때요

원래 저건 기름냄새좀 나야 맛있죵ㅋㅋㅋ 약간 기름 쩐내도 좋습니다^^
아 맛있겠다...

기름냄새 캬~~ 정말 가끔 딱 이런 꽈배기가 생각나지요~^^ 고급스러운 빵과는 또다른 매력이있어요~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5
JST 0.029
BTC 63792.82
ETH 2563.50
USDT 1.00
SBD 2.6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