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본뉴스] 일본에 등장한 가상화폐 아이돌!

in #kr6 years ago

kaso_seiza.jpg

안녕하세요. @staysee입니다.
오늘은 옆나라 일본에 재밌는 소식이 있어 번역을 해보았습니다.
이름하여, '가상통화소녀'
처음엔 코 밑에 그림자가 수염인줄 알고 남자들인가 했는데, 소녀들이었습니다.
공식 홈피 주소 및 출처는 https://cin-academy.co.jp/kasotsuka 입니다.

장난으로 만든 유닛 같은데, 소개글을 보면 포부가 남다릅니다.
가상화폐가 단순히 투기의 도구가 아니라 멋진 미래를 창조하는 기술이라는 것을
엔터테인먼트를 통해 추진해 나가려 한다고 설명하고 있습니다.

j2.png

각 멤버들을 보면, BCH, BTC,ETH 등 각각 담당하고 있는 가상화폐들도 있습니다.
세번째 멤버 아미양은 왜인지 모르겠으나 연령비공개이네요 ㅎㅎ
궁금해져서 이름을 클릭해 보았습니다.
트위터로 연결이 되네요. 참고로 일본사람들은 SNS 중 트위터 이용률이 상당히 높습니다.

j3.png

가상통화소녀 이더리움(ETH) 담당. 가상통화에 흥미가 많아요.
아직 공부중입니다만 앞으로도 잘 부탁드립니다.

이렇게 트위터를 통해서도 가상화폐를 홍보하고 있는 것 같습니다.
물론, 가상화폐를 홍보하는 것인지 자기들 그룹을 홍보하는 것인지는 좀 구별하기 어렵습니다 ㅎㅎ
어쨌든 그만큼 암호화폐가 우리의 일상으로 다가왔다는 것을 보여주는 것 같습니다.

홈피에 써있는 마지막 문장으로 글을 마무리합니다.

가상통화의 시대가 이제 눈 앞에 왔다고 생각합니다. 그 때를 대비하여 조금이라도 여러분에게 힘이 되었으면 하고 생각합니다.

Sort:  

이건.... 충격이네요 ㅋㅋㅋㅋㅋㅋㅋㅋ 대박... 말잇못....

네 좀 충격적이죠...역시 일본은...ㅋㅋ

쓰리디 에니메이션인줄 알았어요...가상통화가 저에게 힘이 되었으면 좋겠네요. ><

네 사진이 좀 그렇게 나왔죠 ㅋㅋ 저에게도 힘이 되었음 좋겠네용 :)

약간 충격이네요 이런 것도 있구나....

네...좀 충격적이죠..ㅋㅋ 일본이라 가능한것 같네요 ㅎㅎ

아 대단하네요. 괜히 일본이 아니네요 ㅎㅎ
스팀계열만 없네요 ㅋㅋ

네 스팀이 없어서 아쉽네요 ㅋㅋ

Coin Marketplace

STEEM 0.28
TRX 0.11
JST 0.031
BTC 68706.20
ETH 3751.71
USDT 1.00
SBD 3.7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