첫글~ 신고합니다!

in #kr6 years ago

안녕하세요.

스팀잇 새내기 @startfromnow 입니다.
줄여서 스타트라 불러주시면 됩니다.

평범한 직장인이고 구미에 거주하고 있어요.
직장인하면 떠오르는 그런 평범한 사람?으로 봐주시면될것 같습니다.

아침에 힘겹게 일어나서 출근하고..
수동적이고..재미없고..커피좋아하고..
일요일을 손꼽아 기다리고..
월급날을 가장 좋아하지만..
떼가는 세금 보면 화나고..ㅎ
무한반복..
그래도 담배는 안펴요~^^

BandPhoto_2017_11_02_08_40_31.jpg

친한 동생 @gaogaiga13님 소개로 스팀잇을 알게 되었는데.. 쉽지 않네요? ^^
그래도 목표가 같아서 인지? 말없이 먼가 단합이 잘되는것 같아요..ㅋㅋ

평범한 일상이지만..
스팀잇에서 다양한분들과 같이 소통하며 즐거움 나눴으면 합니다.
당연히 맞팔, 보팅해드릴꺼구요..ㅎ

앞으로 자주 뵙도록하겠습니다.

Sort:  

반갑습니다! 맞팔하구가요!^ㅁ^

감사합니다. 굿밤되세요~

환영해요 앞으로 자주소통나누어요 ~ㅎ

안녕하세요~ 첫대글로 환영해주셔서 감사합니다ㅎ
자주 뵐께요~

반갑습니다!

안녕하세요. 좋은 이연 되면 좋겠습니다. ^^

어서오세요~ 좋은 글 기대하겠습니다 :)

안녕하세요. 글솜씨가 없어서... 좋은글은 힘들어요 ^^

추운날씨에 인사을 나누게 되니,따뜻해집니다.
반갑습니다.

반갑습니다. 퇴근길이 너무 추웠어요~ 따뜻한 저녁 되세요~ ㅎㅎ

저도 뉴비입니다!! 잘부탁드려요!! 팔로우하고갈게요 ㅎㅎ

저두~ 맞팔 했어요~ 자주 뵐께요~

반갑습니다. 자주 소통해요~ ^^

네~ 자주 뵙겠습니다 ^^

평범한 일상나누기가 참 힘들다는 걸 알게 되실거에요 ^^ 환영합니다

아..그런가요? ㅎ 맞팔했어요~ 자주뵙겠습니다ㅎ

반갑습니다!!저도 뉴비인데! 잘부탁드려요~

뉴비동기네요~ 잘부탁드립니다~

진솔함이 묻어나네요.
반갑습니다.
저또한 입문한지 며칠 안됩니다.
담배 저도 안핍니다.

건강을 위해 금연은 필수죠! 잘 부탁드립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20
TRX 0.13
JST 0.029
BTC 67241.85
ETH 3492.89
USDT 1.00
SBD 2.6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