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2018년 목표 되새겨 보기

in #kr6 years ago (edited)

안녕하세요.
평범한 직장인 스타트입니다.

새해마다 세워보는 새해 목표들~
올해는 꼭 달성하겠다는 다짐으로 시작하지만
막상 연말이되면 없던일처럼 되고...
다시 내년계획을 세우고...
무한반복...

저도 어김없이 2018년 계획을 세웠보았습니다.

Screenshot_2018-01-24-12-32-05.jpg

파티션 한켠에 붙여둔 저의 올해 목표입니다.
너무 뻔한 목표들이죠? (--)(__)

1월초 세운 계획인데...
아직 구체적으로 진행되고 있는건 없습니다. ㅋ

1번과 2번은 거의 불변이고,
3번만 한번씩 바뀌고 있네요.

1.체지방 감소
제가 운동을 좋아해서
올챙이 배를 품은 분들은 이해가 안되었는데..
한해 두해 갈수록 제 배가 점점 튀어나오는게..
이렇게 성장해서 올챙이 배가 되는구나?를
실제 체험하는 중입니다.

2.영어회화
영어는 다시 태어나도 안될것 같습니다.
왜그럴까요?
학창 시절에도 국어를 못했습니다.
정말 언어에는 소질이 없는걸까요?

3.마라톤
하프까지는 뛰어본 경험이 있어서
제일 가능성이 높을것 같습니다 ㅎ
마라톤 완주할 확율이
박사학위 받기보다 더 어렵다는 애기를
어디서 접하고 세운 목표입니다.
5km부터 10km, 하프, full 코스까지
시간에 구애받지 않고 차근차근 도전해보겠습니다.

Screenshot_2018-01-24-12-14-27.jpg

후배한명이 파티션에 부착된 저의 계획을 보고
위 사진속 플래너를 선물로 주었습니다.
왠지 모를 으쓱함이 좋았습니다^^

그런데 안을 펼쳐 보니..
저와는 안어울리더군요.
태생부터 계획적인 사람이 써야되는
그런 전문적인 플래너였습니다.
아마 후배도 받았으면 사용안했을것 같은...

종종 진척사항 공유드리겠습니다.

아..
4.스팀잇 꾸준히 하기 추가하겠습니다ㅎ

Sort:  

3번 목표 바꾸세요. 코인으로 100배벌기!
가즈앗!

스팀달러 믿는다!!ㅎ

안녕하세요! 처음뵙네요ㅎㅎ
목표를 저렇게 한눈에 보이게 만들어 놓으니 정말 목표가 바로 실현될 것만 같아요!!
그 목표 중 마라톤이 눈에 들어오네요!! 하프마라톤은 성공하셨다니...대단하십니다!!

뛰다보면 골인 해요~ 시간이 문제일뿐..^^
자주뵐께요ㅎㅎ

어제가 제일 추운줄 알았는데!
오늘이 더 춥습니다. ㅜㅜ
좋은 컨텐츠가 즐거운 스티밋을 만드는거 아시죠?

항상 응원하겠습니다

ㅎㅎ스타트님 안녕하세요! 가입인사 글 읽고 최신 글 보러왔어요~~
목표 올해 꼭 달성하시길 응원하면서 팔로우하고 가겠습니다~!

맞팔했어요...잘부탁드리겠습니다ㅎ

꼭 이루시길 바라겠습니다~~ㅎㅎ
지금의 이 마음가짐이면 어렵지 않으실거에요. ^^

응원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ㅎ

10km 뛰어보고 장거리는 때리치웠습니다 ㅋㅋ
풀마라톤이라니..전 못합니다 ㅋㅋ

내보다 가벼우니 니도 할수있다. 같이하자~~ㅎ

안녕하세요~^^
평범해서 더욱 정감가는 가입인사보고 왔습니다 ㅎㅎ
팔로우합니다~~

저두 맞팔했어요~ 자주뵙겠습니다^^

스팀잇 꾸준히 하기 ! 응원합니다 !!! 짱짱맨 홧팅!!

함께해요~~^^

안녕하세요..짱짱맨...방문입니다..^^
목표 중에서 마라톤 완주 부분이 대단하신 듯합니다..저는 5킬로만 뛰어도 죽겠던데요..ㅎㅎㅎ 연말에는 마라톤 완주 인증샷 기대해봅니다..
팔로잉 및 보팅합니다..좋은 하루 되세요~~

벌써~~~ 하고 왔습니다ㅎㅎ

요기 두가지 저두요!!!! 앗 하나더 ~ 스팀잇이요!!!^^ 화이팅이요!!

Coin Marketplace

STEEM 0.31
TRX 0.11
JST 0.033
BTC 64275.02
ETH 3139.81
USDT 1.00
SBD 4.1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