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디커머스 토큰의 용도와 활용법.

in #kr6 years ago (edited)

디커머스 보팅은 임대자분들이 계속 들어 오는 시점이라 아직 봇 사용을 하지 않고 이삼일에 한번씩 스파임대 대비 넉넉한 보팅으로 돌아가는 방법인 것 같더라고요.^^
헬로님 응원 감사해요~홧팅! ^^

Sort:  

주말 잘보내시고 계시죠?^^ 스파임대 대비 보팅이라고 들었는데 같은 임대에도 어떤분은 계속 풀봇을 받으시고 있는데 혹시 제가 모르는 다른 기준이 있나요? 항상 소식 전달해 주셔서 감사드립니다~!!

현재 봇으로 업봇 셋팅을 해 놓은 상태로 알고 있고
같은 수의 스파임대면 같은 %의 보팅을 받으실텐데요...
지금 풀봇으로 셋팅된 분들 중 포스팅을 하시는 분은 한분밖에 없다는 걸로 알고 있어요.
간혹 봇이 말펑션을 하는 경우가 있을 순 있는데...
확인을 해 보도록 디커머스에 알릴께요.^^

빠른 답변 감사합니다.^^ 제가 지금까지 확인한 바로는 저와 같은 임대액 기준 몇분이 풀봇 받으시고 계시더라고요. (뭔가 이르는 것 같지만 공평했으면 해서요... T^T) 주말 방해드린건 아닌지 죄송합니다.^^

키위님 제가 방금 오피스에 가서 직접 확인했어요.
키위님 말씀대로 셋팅에 문제가 있었어요.
% 셋업후 업데이트 버튼을 리프레쉬 하지 않으면 자동으로 풀봇으로 가는 문제가 있음을 발견하고 바로 수정해 처리 했습니다.어느분 경우는 매일 포스팅을 하지 않으시니 같은 스파임대 비례 조금 높은 %가 적용 받으시게 셋팅이 재조정 되었어요.
알려 주셔서 감사해요. 주말 방해 받지 않았어요~^^

아이고.. 직접 오피스까지 가주시고...^^ 발빠른 처리 감사드립니다! 남은 주말 즐겁게 보내세요!! (댓글을 수정했습니다.)

포스팅이 없으면 보팅이 다음 포스팅으로 자동으로 넘어가지 않나요?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네.맞습니다.
24시간후의 포스팅에 보팅이 자동으로 갑니다.
24시간내의 포스팅은 아무리 횟수가 많아도 보팅은 가지 않지요.
그래야 최대한 많은 분들이 균등하게 자신의 임대파워 비율로 보팅을 받으시고
또 디커머스도 포팅파워를 100% 에 가깝게 유지하면서
최대의 높은 파워보팅을 모든 분들께 해 드릴수 있습니다.
보팅 %를 높이 잡아도 디커머스 보팅파워가 낮으면 훨씬 작은 보상을 받으시니
모든분께 극대화된 보상을 드리려 늘 신경을 쓰고 있는 것으로 알고 있습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20
TRX 0.15
JST 0.029
BTC 64512.68
ETH 2615.54
USDT 1.00
SBD 2.8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