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ort:  

ㅎㅎ 개발 능력이 뛰어나질 않아서 할 수 있는 일이 많이 없네요 ㅎ
이런 이야기라도 잘 전달 해드려야 ㅠ ㅎㅎ

아요곰님이 책임감을 갖고 일하시는 모습이 보입니다.
또 스팀잇 관련 해킹이건 빠나님 관련 일에도 자신이 할 수 있는 것을 찾아 열심히 돕는 모습도 인상에 남고요.
그전에 소나무님이 거래소가 없어서 스팀을 사지 못할때도 도와 주셨죠.
하나하나 제 기억에 남아있답니다.
여러 모습이 제가 아요곰님을 증인으로 인정하고 해진님께도 권한 이유이기도 하고요.
우리 함께 잘 해 봐요 아요곰님~^^

하하... 부끄럽네요 ㅎㅎ;
최근에는 스팀엔진이랑 관련된... 아니지.. 토큰 관련 부분에 대해서 오랜만에 소스 코드도 만져보고 있습니다 ㅋㅋ 뭐든 만들어 보면 좋을 것 같아서요 ㅎㅎ
나중에는... 스팀 헬프 데스크를 ㅎㅎ

Coin Marketplace

STEEM 0.18
TRX 0.14
JST 0.030
BTC 59367.33
ETH 3172.01
USDT 1.00
SBD 2.4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