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팀 달러의 기분 좋은 전망을 하나 물어 왔습니다.

in #kr7 years ago (edited)

안녕하세요, 주노입니다.

아직 한국은 편히 주무시고 계시는 시간에
미국 스팀잇 싸이트에 황홀한 차트가 하나 떳습니다.

사실 저도 스파업에 관심을 갖고 있어서
스달의 가격 변동을 알고 시기 조율을 하고 싶었거든요.
그래서 제가 그분의 사무실을 친히 방문을 했습니다.
제 컴이 있는 곳에서 정확히 12발자국 걸립니다.
차한잔을 권하며 옆구리를 살~살~ 긁으며 정보를 알고자 했더니
우선 차트 설명을 해주고 이참에 분석표도 올리겠다 하더군요.

설명을 듣고 차트를 보자니...
제가 생각했던 것 보다 좀 더 기분이 업 될 수 있는 소식인 것 같네요.

물론 직접 @haejin님의 불로그를 찾아서 보시는 분들도 계신 것으로 알지만
영어로 작성이 되기에 잘 안보시는 분들을 위해 퍼왔습니다.
@haejin님의 차트를 보는 많은 분들이
여지껏의 정확도가 96% 이상이였다고 하니(믿거나 말거나^^)
이 소식이 머피의 법칙으로 나머지 4%에 속하지 않길 바래 봅니다.^^;

리워드 페이아웃을 50:50으로 이미 맞춰 놓으셨을거로 압니다.
결과적으로 스팀달러가 $31.45를 향해 가고 있다고 하네요.

STEEM DOLLAR (SBD) Target $31.45
@haejin (68) in bitcoin • 3 hours ago

SUMMARY

If you're getting paid out on Steemit.com blogs; select the 50/50 payout and hold your SteemDollars. My target per below is $31.45

The chart is showing completed impulse waves and the a,b,c also completed. Now, a new setup of impulse is starting so blue 1 and 2 are done that leaves blue 3,4,5 towards $31.45!!

삼각형 모양으로 된 부분이 지금까지 가격 조정이 진행된 부분이고
현재 가격 조정이 거의 완성된 것 같다고 하네요.

다음 진행은 파란색으로 상승을 나타내고 있고
그 웨이브는 $25.18로 예상된답니다.
그 다음에 또한번의 소정의 조정이 있을 걸로 예상되고
그후에 $31.45를 향할 거란 전망이랍니다.

미국 싸이트에선 하룻 사이에 3, 4천명 이상의 스팀이언들이
고정적으로 보는 포스팅이니(대부분이 보팅없는 눈팅이지만)
이곳 kr분들도 아시면 좋은 정보가 아닐까 해서 퍼왔습니다.
간혹 아파하시는 분들의 글을 보면
저도 맘이 언잖아서 해진님께 전망을 물어보곤 하거든요.

사실 해진님의 차트분석 포스팅은 스팀잇외에도 있고
요즘 해진님의 암호화 화폐 차트분석이 무척이나 인기가 치솟아
여러분이 상상할 수 없을 정도로
세계 각지에서 유료 분석과 코칭 요청이 쏫아집니다.
중동국가, 유럽, 아시아, 미국 등등 세계각지 입니다.
아직 스팀잇의 포스팅은 어찌 계속 올리지만
본업을 계속 이어가는데 심각한 지장이 있을 정도입니다.

해진님의 포스팅은 스팀잇에서만 공짜로 제공이 됩니다.
그러니 값비싼 공짜 포스팅을 십분 이용하시길 바랍니다.
영어로 포스팅이 되기에 외국인들은 한없는 혜택을 받는데
한국 스팀잇 분들이 혜택을 못 받는 것 같아 제가 안타가울때가 있습니다.
정말 투자로 망했다가 해진님 덕에 재기 했다는 먹먹한 이멜도 많이 받습니다.
저의 이 글은 투자를 장려하는 글은 아니고
혹 투자를 하시는 분들이면 값비싼 정보를 이용하시길 바라는 겁니다.

부디 바른 정보로 현명한 매수와 매도의 시기를 보시기 바랍니다.

기분 좋은 하루 되세요~

Sort:  

스스로 홍보하는 프로젝트에서 나왔습니다.
오늘도 좋은글 잘 읽었습니다.
오늘도 화이팅입니다.!

Cheer Up!

  • from Clean STEEM activity supporter

기분 좋은 하루가 될 수 있는 기분 좋은 소식이네요.
열심히 모아봐야 겠습니다. ㅎㅎ 가즈아~

해진님 블로그도 잘 보고 있습니다. ㅋㅋ
근데 이미 스달 모두 팔아버린 건.. 흑.. ㅋㅋㅋ

이제부터라도 부지런히 스달수집 하세요 ^^

우와... 어떻게 이렇게 오를수가 있을까요...
엄청납니다 정말 대단하네요

차트를 아주 잘 보시는 분 같네요. 삼각형 수렴 후 상/하 모두 열려있으니 조만간 방향을 잡을 것 같네요. 가능하면 위쪽으로 :)

일단 예전에 스팀 14달러 간다는 예측 부터 맞으면 믿어 볼게요 ㅋㅋ

배진수님은 안 믿으셔도 됩니다. ^^

우상향곡선을 전망하는 기분좋은 소식으로 아침을 시작합니다.^^ 좋은 정보 공유에 감사합니다.^^

좋은 정보 감사합니다. 해진님을 처음 접했는데 한번 가서 포스팅도 보겠습니다^^
스달 홀딩!

좋은 소식이네요.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4
JST 0.030
BTC 60787.79
ETH 3242.30
USDT 1.00
SBD 2.4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