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팀 인포를 가져 왔습니다.

in #kr6 years ago (edited)

안녕하세요, 주노입니다^^

오늘은 여러분이 가장 궁금해 하실 스팀 차트를 가져 왔습니다.
이미 크레욥님이 리스팀을 해 주셨고
저는 한글로 해석을 해 드려서 여러분의 이해를 좀 더 돕겠습니다.

@haejin
https://steemit.com/steem/@haejin/steem-btfd-explosion-imminent-target-usd14-dead-ahead

SUMMARY

STEEM is setting up a very long and powerful Bull Flag as shown below. This has retraced about 50% of the prior rise which is a very common Fibonacci zone. Once price turns, it'll be violent but in the upward direction. So, BTFD!! Buy the Freaken Dip! Note how price exploded out of the prior triangle, near vertically. Such vertical moves are not sustainable and that's why STEEM needs these three steps forward and one step back type of advance- consolidation steps.So, EXPLOSION is IMMINENT!! $14 could be Dead Ahead!!

스팀은 가장 길고 파워플한 불 프레그을 만들고 있습니다.
지난 최고가를 기록한 후에서 그 아래 50% 지점에서 조정중입니다/
현재 시점에서 가격이 방향을 틀면, 위험할 정도록 상향 방향으로 나갈 것이다.
그러니, 저점일때 매수하라! (사고 싶은 분만^^; 강요 아닙니다. 살려면 이럴때 사는거라는 겁니다.)
지난번 가격이 삼각형 모양을 뚤고 치고 올라 갔던 것을 보십시요, 거의 수직의 모양입니다.
이런 수직적인 움직임은 오래 지속할 수 없고
그러기에 스팀은 세발짝 나가고 한발짝 물러서며 가격인상을 통합적으로 진행하는 것 입니다.
그래서, 폭팔은 당연한 일입니다.!!
$14로 곧 치달을 수 있습니다.!!.....이상 해석.

왼쪽에 하얀 선으로 삼각형 모양을 뚫고 거의 수직 상승한 파란선이 보이시죠.
그 뒤에 현재까지 가격 조정을 겪은 겁니다.
그 다음 방향은 지난번 치솟았을 때와 유사한 수직 상승을 예견한단 겁니다.
곧 $14을 바라 볼 수 있을 것 같답니다.

이 $14는 작년 11월말에 해진님이 롱텀 뷰로 이미 예견한 금액입니다.
그때 당시 올드스톤님이 해진님 차트를 가져 왔었죠.
해진님은 분명 2018년에 들어 스팀이 $14이 될거라 했습니다.
많은 분이 속으로 (말도 안된다, 내 손에 장을 지진다, 맞나 틀리나 두고 보자)
생각이 많으셨을 것 같습니다.^^
어떤분은 스팀이 만원을 넘어가면 손모가지를 건다는 분도 계셨던 걸로 압니다.
도끼가 필요한 시점 같습니다^^

한가지 해진님이 제게만 말씀하신걸 전하자면
사실 얼마전 부터 그런 현상이 일어난다는 걸 눈치 챘습니다.

해진님의 차트가 뜨면 5~10분 사이에 이미 장이 술렁거립니다.
올라갈거라 한건 5~10분 사이부터 마구 사들이는 현상이 있습니다.
제가 지난번 슬쩍 비친 시장을 움직이는 영향력이 생긴 것 같답니다.
그럴때 이곳 한국분들이 가장 큰 혜택을 받으시려면
제가 한발 앞서서 차트를 먼저 알려 드리면 좋은데
미국과 한국의 시차가...ㅠㅠ (전 낮인데 여러분은 밤Zzzz)
해진님은 스팀잇에 가장 작은 팔로워 수를 갖고 있고
트위터와 유튜브의 팔로워가 더 큽니다.

세계 각지의 사람들이 해진님 글에 알람처리를 해
해진님 글이 뜨면 바로 읽고 시장 진입을 하는 것으로 생각합니다.
예전 주식시장 전광판 앞에서 진을 치고 있는 투자가 들을 생각하시면 됩니다.
어떤이는 아침에 해진님 글 알람 듣고 일어나 코인사고
다시 잠자리로 돌아간단 우스게 답글도 있는데요^^
여튼 지금 현재로 가장 방해가 되는 건 미국과 한국의 시차인 것 같습니다.
저도 방법을 좀 더 생각해 보겠습니다.
(그런데 요즘 해진님이 너무 바빠서 차트 좀 먼저 만들어 달라고 하기도 ^^;)

오직 스타쥬노만이 해진님의 차트를 가져 올 수 있단 허락을 받았습니다.
Only starjuno has been given permission to use postings from @haejin

추신; 이 차트를 포스팅 했을 때가 $5.98 이였는데 그사이 또 올랐네요 ^^;

2018년 더 큰 행운이 여러분과 함께 하시길 바랍니다~^^

Sort:  

항상 유용한 멋진 분석을, 보다 이해하기 쉽게 번역 및 공유해주심에 깊은 감사를 드립니다.

Only starjuno has been given permission to use postings from @haejin

이 문구도~!! 스타주노님.. 왠지모를 부러움에 휩싸입니다~ ^^

도용하는 사람들이 부지기숩니다.
이젠 해진님의 차트 형식을 사람들이 다 알아서 저희가 움직이지 않아도 팔로워들이 미리 조치를 취하는데
한 2주전에도 코인 정보 시장에서 해진님 차트를 지것처럼 계속 올려대는 사람을 또 봤답니다.
스팀잇 가입자가 아니라 해결이 어려울 때도 있네요.^^

스팀 줍줍이 더 힘들어지는군요 ㅎㅎ 오르기전에 더 줍줍을... ㅎㅎ

예전처럼 완전 저렴한 시세는 멀어질 것 같네요^^

주노님. 감사합니다~~ 요 몇일간 제가 보유중인 코인 5개를 해진님이 포스팅해주셔서 매우 놀랐는데요. 좋은일이 있을것같아 기대중입니다. ㅎㅎ

아~ 5개 코인에 다 좋은 전망이 있나 보네요.
좋은 일이 많길 바랍니다^^

저도 요즘 시장이 움직이는 듯한 느낌을 받았습니다. 해진님의 영향력이 갈수록 늘어나는 것 같십니다. :-)

일요일 아침부터 좋은소식 알려주셔서 감사합니다~

좋은 소식에 많은 혜택을 받았으면 좋겠어요.
그것이 저희의 보람인 것 아시죠? ^^

불리쉬 시그널가즈아~~~~~

지금 가고 있는 것 같네요^^ 가즈아~~~

14달러... 이제 글하나하나의 가치가 엄청나지겠네요
스팀은 기술적분석 가치분석 모두 만족하는 좋은 코인인것 같습니다.
차트 분석 감사합니다.^^

글의 가치도 좋아지고 또 투자하신 분들도 수익을 거두시고^^

헤헤 영어로 이미 봤지용 ㅋㅋㅋㅋ 전 이제 해진님 팔로워 거등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ㅎㅎㅎㅎㅎ
아~ 그러면 저 허탈합니다 ㅎㅎㅎㅎ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차트와 함께 보니 이해가 쏙쏙 되네요ㅎㅎ
얼른 사고싶어요!!

이해를 돕게 되어 좋네요^^

Coin Marketplace

STEEM 0.29
TRX 0.11
JST 0.033
BTC 63458.69
ETH 3084.37
USDT 1.00
SBD 3.9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