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프렌차이즈 빵집보다 동네빵집이 맛있는 이유

in #kr6 years ago

제가 좋아하는 소라빵도 보이네요.
이성당은 정말 유명해서 티비에서 잘 나오고
블로그에서도 맛집하면 나오는 곳인데
저는 한번도 가볼질 못했다는...
이상하게 저는 유명하다는 곳보다는 그냥 제가 가보고 싶은곳
눈에 보이는곳 그런데를 가는게 더 좋더라구요
맛집이라고 해서 가도 와~~하게 맛있다 하는 느낌을 잘 모르겠어서 ㅋ

앗 이제부터 서울올라오시는거에요??
밋업하실때 뵈었음 좋겠네요~

Sort:  

저도 @ssunyho 님과 같은 스타일이에요 ㅎㅎ 누가 알려줘서 가는 맛집보다는 내가 개척하는 스타일? 을 더 좋아해요 ㅋㅋ 항상 기대를 하고가면 맛이없더라구요

서울 올라가서 밋업잡히면 알려주세요!
소통해봐요 ㅎㅎ

Coin Marketplace

STEEM 0.18
TRX 0.13
JST 0.029
BTC 57400.65
ETH 3108.60
USDT 1.00
SBD 2.4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