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먹스팀] 자꾸만 손이가네 새우만두

in #kr6 years ago

이건 봄인지 초여름인지 너무나 더웠던 오늘
좋은날씨에 파란하늘을 보고 싶었는데
구름잔뜩이어 실망했지만 따뜻한 날씨에 덩실덩실 기분이 업된 @ssunyho에요.

지난번에 월요일 잠실새내역(신천역) 새마을시장에 간김에
좋아하는 새우만두를 살려고 갔는데 허걱
월요일이 휴무였다니...휴무 절대 생각도 못하고 있다가 너무 먹고 싶었는데 ㅠ_ㅠ
그런데 그 앞집 닭강정집도 월요일 휴무
에휴 완전 시무룩해 집에 왔는데
드디어 먹고 싶던 새우만두 먹겠되었어요.

180314.jpg

파오파오

  • 서울 송파구 잠실동 205-16
  • 02-412-9198
  • 매일 10:30 ~ 21:30
  • 월요일 휴무

여기는 잠실맛집이나 신천맛집등으로 검색하면
항상 나오는 나름 유명한 새우만두집이에요.
생활의 달인, 찾아라맛있는TV, 테이스티로드 등등 방송에도 많이 나왔더라구요

저는 맛집이라고 찾아간건 아니고
시장갔다 우연히 먹었는데 맛있어서 보니 원래 유명한 집이더라구요.

야구시즌이면 야구장가기전 새마을시장 먹거리로도 유명하기도 해요.

180314_1.jpg

원래 만두를 좋아하기도 하지만
보통 만두 먹고 나면 뒷끝이 살짝 느끼하다? 그런 느낌이 있는데 전혀 그런거 없고요
식어서 먹어도 맛나요.

저는 늘 포장해서 집에와서 먹는데
그래도 진짜 맛있어요.

딱 한입 먹으면 안에서 통새우가 꼬독꼬독 씹히면서
처음엔 우와~~~막 그런 감탄사가 막 나는건 아니에요.
하지만 하나먹고 나면 다시 자연스레 손이가고
그렇게 계속 땡겨요.
혼자서 2인분 뚝딱..

180314_2.jpg

저는 간장없이 그냥 먹어도 괜찮더라구요.
전에는 가면 고기만두 김치만두도 포장해왔었는데
이제는 그냥 새우만두만 왕창사와요.

매번 줄서서 기다렸었는데
새마을시장 안에 말고 역쪽 상가1층에 2호점이 생겨서
요즘은 줄서는 일이 덜하더라구요.

새마을시장엔 여기말고 다른 맛난 맛집들이 많은데
역시 이래서 재래시장이 좋다란 생각이 늘 들어요.
시장구경하면서 먹을것도 어찌나 많은지
갈때마다 양손에 먹을거 사들고 집으로 오는길이 흐믓!!

이제 날도 풀렸으니 또 시장털러가야겠어요.

Sort:  

안녕하세요 muksteem 전국 맛지도 등록 알림봇입니다.
본문에 있는 주소 [서울 송파구 잠실동 205-16]로 본 글이 먹스팀 전국 맛집 지도에 등록되었습니다.
바로가기
(혹시 주소가 틀리다면 댓글 부탁드립니다.)
먹스팀 맛집 지도는 https://muksteem.com에서 이용가능하며, 포스팅에 (1) muksteem 태그 (2) 본문에 상세주소(도로명, 지번 모두 가능, 본문 상단에 있을수록 정확히 등록될 확률이 높고 '주소:', '주소-'와 같은 키워드 뒤에 주소를 적어주시면 더 등록이 잘 됩니다.)가 포함되어 있으면 자동 등록 됩니다.
약소하지만 보팅 하고 갑니다. 좋은 포스팅 감사합니다! ^^

이거!! 단양의 명물아닌가요? 단양에서 줄서서 새우만두 사먹었던 기억이 나네요~ 줄만 1시간 정도 선거같아요 ㅠㅠ

단양에서도 파나요???
저도 여기서 처음에 2,30분 줄은 기본이었는데
요즘은 괜찮아 졋어요

우와... 약간 롤느낌이 드는 만두이네요!!!
혹시 신천에 있는 시장에 있는 게 맞나요?

네 신천새마을시장하면 유명한곳이에요
지하철역에서 나오면 가깝고 진짜 맛난거 많아요
여기에 은근 방송탄 맛집들이 많더라구요

아............. 나
다이어트 내 다이어트 ㅜㅜㅜㅜ 내 배 꼬르륵배

저도 다이어트 한다고 하면서
말과 행동이 달라요 ㅠ_ㅠ

오늘 점심시간때 볼일이 있어서 여기저기
돌아 다녔는데 와 진짜 여름마냥 더웠어요
따뜻해지니 봄이 온걸 실감하구 살빼야겠단
생각뿐...ㅋㅋㅋ 새우 만두 꽉꽉 차있는게
넘나 맛있어 보여요ㅜㅜ

저도 날이 너무 더워서 움직이면서 다이어트 급 시급하다는 생각이 들었어요
옷장 정리하면서 옷꺼내며 입어봤더니 헉 살이 너무 쪄서 옷이 작아져서..ㅜ_ㅜ

헉쓰...속 알찬거 봐요+_+꼬르르륵....전 3인분도 가능할듯요!ㅋㅋㅋㅋ

실은 저도 3인분 충분히 가능한데
다이어트 한다고 2인분만 힛!

오늘의 날씨는 최고라고 말할수 있었어요ㅎㅎ
만두가 특이하네요
얇은 피에 속은 사진으로 봤을땐 캐밥같아요
한번 먹어보고싶어집니다.

새우만두라니...!! 간장 안 찍어먹어도 짭짤한게 참 맛있어보여요 ㅠㅠ

Coin Marketplace

STEEM 0.26
TRX 0.11
JST 0.033
BTC 64266.94
ETH 3077.24
USDT 1.00
SBD 3.8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