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영하기 싫은 강아지 상구상구

in #kr6 years ago (edited)

날이 더워지니 아이들 산책도 힘들어지고
이제 산책은 아침일찍 눈뜨자마자 나가야해요 ㅠ_ㅠ

이번주는 그래도 날이 덜 덥고
어찌나 살것같은 날씨던지
이 정도면 딱 좋겠다란 생각이 들더라구요
하지만 다음주부터 또 다시 30도
담달이면 벌써 7월이니
이제 더 더워지겠죠?
생각만 해도 후덜덜

저희집은 해를 왕창 받는 집이라서
여름엔 해뜨기 시작부터 해가 질때까지
집안이 엄청 엄청 더워요
더위와의 싸움 한달반 잘 버티면 되니
올해도 잘 넘기길 바라면서 ㅋㅋ

지난주 더웠을때 아이들과 함께 잠깐 물놀이를 했어요.
상추는 워낙 수영을 싫어해서
절대 안들어 온다는건 아는데
상구는 잔잔한 물에선 스스로 들어와서 수영하거든요
그런데 이날은 ㅋㅋㅋ

두아이모두 전혀 움직임 없음
어찌나 그 모습이 귀엽고 웃기던지
아가들 노는 모습 보시고
즐거운 불금을 맞이해보세요 ^_^

Sort:  

와 영상 진짜 이쁘게 찍으셨네요~~ 저도 우리 뚜지 곧 영상으로 제작할려고 합니다!!

이제 여름 시작이죠 머 ㅎㅎ 곧 물놀이 가야겠어요 저도

아이들이 나이들어가면서 더욱 생각하는것이
하루하루 많이 많이 기억하자 이더라구요
그래서 찍어두었던것들 볼 수 있게 조금씩 만들려고 해요

물에들어가서 놀으면 좋을테데 ..
그래도 귀여워요 ^^

이벤트 참여 감사합니다ㅎㅎ
보팅 꾹 누르구 가용~^^

부럽습니다.
저도 영상 제작해보고 싶은데.ㅠ

우와 자막센스 굿굿~
처음부터 끝까지 재밌었어요!^^

영상 정말 이쁘게 찍으셨어요!!!! 헤헤 :)
넘나 귀엽네요 :) 시원한 주말되시길 바랄게요!!!

(jjangjjangman 태그 사용시 댓글을 남깁니다.)
호출에 감사드립니다! 즐거운 스티밋하세요!

직접 찍으시고 편집하신 동영상이신가요? 와~ 대단하세요!!'ᴗ'

Coin Marketplace

STEEM 0.28
TRX 0.13
JST 0.032
BTC 61367.99
ETH 2929.04
USDT 1.00
SBD 3.6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