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집 멍뭉이 소개

in #kr6 years ago

20150501_194216.jpg


우리집 멍뭉이 간단소개

  • 이름 : 쌈디
  • 나이 : 8살
  • 성별 : 남자
  • 종류 : 말티즈
  • 성격 : 지맘대로
  • 특징 : 과자먹을 때 사진처럼 쳐다봄..

* 쌈디에게

쌈디야 안녕? 너에게 부탁이 있어
제발 과자먹을 때 그런 눈으로 쳐다보지마
한심하다고 말하는 거 같거든?
지금 너 내가 다이어트 안한다고 그렇게 쳐다보는 거야?
너 사료 한알씩 줄인다?


지금 예쁘게 찍은 우리 쌈디 사진들이 업로드가 안되네요ㅠ_ㅠ
사진 수정해보고 다음에 올려보도록 할게요

Sort:  

주인을 감시하네요.ㅋㅋㅋㅋㅋㅋㅋ 귀엽습니다.^^

귀엽게 봐주셔서 감사합니다^-^!!!

엇 ㅋㅋ 훔쳐보기 모드인데요? 🐶 감시모드인가.
우리집 애들은 과자 소리만 나면 자다가도 벌떡 일어나서 한입만 모드인데 😁

한입만~하고 쳐다보는 멍뭉이들 눈빛이 정말 초롱초롱한데
우리쌈디는 왜 저런눈빛으로 쳐다보는 걸까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 훔쳐보는 눈빛이 재밌네요 ㅋㅋㅋㅋㅋ
저도 강아지 진짜진짜 좋아하는데 앞으로 자주 놀러오겠습니다 ㅎㅎㅎ

앞으로 얘 앞에서 과자 안먹으려구요...ㅎㅎㅎㅎ
자주 놀러오세용!!!

댕댕이 너무너무 귀여워요..사진 더 올려주세요!!!ㅠㅠㅠㅠ 팔로우하고 갑니당!

저도 팔로우했습니다!!!
앞으로도 우리 댕댕이 사진 많이 올릴게요!!!ㅎㅎ

저도 예전에 말티즈 키웠었어요 ! 성격 : 지맘대로 ㅋㅋㅋㅋㅋㅋ
웃겨요 ㅋㅋㅋ 저사진은 "과자 한입만.."하는 표정 같은데요 ㅋㅋ

저는 '내놔라....' 이러는 것 같아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름이 제가 제일 좋아하는 래퍼와 똑같네요~~ ㅎㅎ

쌈디야~~

쌈디가 처음에 왔을때 이름이 자칫 닉쿤이 될뻔 했었어요...ㅎㅎㅎㅎ

'나도 줘~' 이런 눈빛 아닐까요?! ㅋㅋㅋ '지맘대로' 성격이 왜 감이 오는지 모르겠습니다 헤헷

그 감이 맞으실겁니다 ㅋㅋㅋㅋㅋㅋㅋ

헉 강아지도 과자를 좋아하는군용
순하고 이쁘게 생겼습니다 +_+

먹는거라면 죽기살기로 달려드는데
꼭 제가 과자먹을때 저렇게있어요 ㅋㅋㅋㅋㅋ

앜ㅋㅋㅋㅋ 쌈디 너무 귀엽네요ㅎㅎㅎ
쌈디에게 보내는 편지도 너무 웃기구요ㅎㅎ
팔로우하고 가겠습니당!

우리쌈디 너무 이쁘긴하죠>_<
저도 맞팔했습니당!

어머머, 멍멍이 넘 귀엽네요.
우리집에도 한녀석 있어요. 노란 털복숭이죠. 다음에 제 블로그에서 소개해볼게요.
이렇게 소통하게되어서 반갑습니다.

저도 반가워용!!ㅎㅎ
멍뭉이글 올리시면 꼭 보도록하겠습니당!!!

Coin Marketplace

STEEM 0.20
TRX 0.13
JST 0.029
BTC 65915.92
ETH 3486.15
USDT 1.00
SBD 2.6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