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회적으로 인정받는 사람들의 특징

in #kr6 years ago

business-3076392_960_720.jpg

사회적으로 인정받는 사람들은 다른 무언가가 있다


① 밝은 표정

가장 큰 특징으로 밝고 긍정적인 모습을 보이는 것이다.
자신감 있어보이고 표정이 항상 밝은 모습은
주위 사람들에게도 좋은 영향을 주고
어떤 일을 하던지 잘 될것 같은 이미지를 심어주기 때문에
주변에서도 많은 도움을 줄 수 있다.

② 긍정적, 감사하는 태도

경쟁상대이든, 자신에게 도움을 주는 사람이든
똑같이 배울점을 찾는 긍정적인 사고방식을 갖고있다.
작은 것에 감사하고 주어진 환경에 대한 긍정적인 태도가
주변을 바꿀 수 있다.

③ 활기찬 목소리

통화 목소리만으로도 호감을 줄 수 있는
활기차고 발랄한 목소리로 상대방을 대하고
마음에 여유를 갖고 있어 편안함을 전달해준다.

④ 자존감 높임, 마음 겸손

높은 자존감으로 자만심을 가져서는 안된다.
머리로만이 아닌 마음속부터 겸손한 사람은
자신의 위치를 아는 사람이기에
그에 맞는 행동과 말이 나와 신뢰감을 준다.

⑤ 상대의 고통과 고민 이해

상대방의 고통과 고민을 이해하는건 쉬운일이 아니다.
하지만, 이런 일들을 공감해주고 이해함으로써
인정과 존경을 얻고 의도치 않게 아군이 만들어내지기도 한다.

⑥ 대인관계 관리

개인적, 업무적인 관계에서 적을 만드려고 하지 않는다.
여러분야에 자문을 금방 구할 수 있는만큼
응원군도 생길수 있으며
주변사람들에게 베푸는 자세가 있어야한다.

⑦ 자신이 맡은 일의 전문성

인정받는 사람들은 완벽주의자 성향이 있다.
어려운 일이 발생해도 핑계를 대려하지 않고
객관적인 해결방법을 통해 합리적 결과를 도출하여
관련분야에 더욱 전문성을 가지게 된다.


  • 뜬금없지만 제가 가장 좋아하는 캐릭터가 있습니다.
    바로 스폰지밥인데요 ㅎㅎ
    항상 긍정적이고 슬픈일이 있더라도 긍정적으로 승화시키는 장면이
    상당히 많이 나옵니다.
    스폰지밥을 보면서 긍정적인 생각을 이어가려고 했지만
    매번 실패하곤 했죠..ㅠ_ㅠ
    하지만 사회적으로 인정받는 것 뿐만 아니라
    다른 여러 분야에서도 긍정적 마인드는 항상 필요시한다는 것을 알았죠!
    오늘도 이러한 글을 보면서 제 뒤를 돌아보게 됩니다ㅎㅎ

'오늘보다 내일은 조금 더 나은 사람이 되어있기를♪'

Sort:  

스스로 홍보하는 프로젝트에서 나왔습니다.
오늘도 좋은글 잘 읽었습니다.
오늘도 여러분들의 꾸준한 포스팅을 응원합니다.

감사합니다!!!ㅎㅎ

2018년에는 두루 평안하시길!

짱짱맨님 2018년 화이팅!!

충분히 공감할 수 있는 글이었습니다. 좋은 글 감사합니다.

좋게 봐주셔서 감사합니다~^-^

와! 스펀지밥!! 천천이 글을 읽으면서 저런 완벽한 캐릭터가 과연있을까? 했는데 스펀지밥 맞네요. 게살버거를 만드는 장인정신부터..매사에 긍정적인 웃음!! 너도 위와 같은 글에서 다 못지키겠지만 조금이라도 될 수 있도록 노력해봐야겠어요. (그나저나 햄버거가 먹고 싶네요.)

긍정하면 스폰지밥이죠>_<
노력하려고 하는 것부터가 좋은거죠!!!
(우리 게살버거하나씩 합시다 집게리아에서 만나요)

긍정적인사람이되어야하는데 ㅜ 전 부정적인면이 강해서ㅎ
천천히 노력해야겠어요 ㅜ

긍정적인 생각하는건 습관들이는게 가장 좋다고하네요!
처음에는 힘들지만 습관화시키면 분명 좋을거에요!
같이 화이팅^-^

모든 일에 긍정적인 마음가짐이 중요한거 같아요
좋은글 잘보고 갑니다~^^

좋게봐주셔서 감사합니다~♪

저도 스폰지밥좋아해요!!해맑고 귀여운캐릭터죠~^^

저의 최애캐입니다♡

역시나 긍정의 힘은 대단하네요 ㅎㅎ

긍정은 모든힘을 이끌어주는 아이래요!!!

위의 7가지 원리들을 다 지닐려고 노력해야겠어요. 해당되는게 몇가지 없네요. ㅠㅠ

전부다는 아니더라도 해당되는 몇가지가 있는게 어디에요!!!
그 몇가지도 장점중에 하나입니다>_<

스펀지밥 저도 너무 좋아요 ~~ >_< ㅎㅎ

저도 스폰지밥 너무 죠아요>_<
@yunasdiy 님 그림체의 스폰지밥도 갑자기 궁금해지네요 ㅋㅋㅋㅋㅋ
왠지 순정만화에 나오는 스폰지밥느낌일꺼 같아요!!

Coin Marketplace

STEEM 0.25
TRX 0.11
JST 0.033
BTC 63157.91
ETH 3096.77
USDT 1.00
SBD 3.9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