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IP] 인터넷 속도 느려졌을 때, 빠르게 만드는 방법steemCreated with Sketch.

in #kr7 years ago (edited)

스팀잇2 copy.png

안녕하세요. 썸제이입니다. 😁

컴퓨터를 사용하다보면 웹싸이트에 방문하면서 캐시정보가 쌓이고,
여러가지 프로그램도 깔았다가 지웠다가 그러면서 인터넷 속도가 매우 느려지게 되는데요.

이 때, 간단한 설정만으로도 인터넷 속도가 빨라질 수 있습니다.
컴맹들도 쉽게 할 수 있는 방법이니 차근차근 따라해보세요.


✅ 인터넷 설정 변경


  1. 익스플로러 창 - 도구 - 인터넷 옵션 - 고급
  2. 멀티미디어 항목이 나오면 '웹 페이지에서 비디오 재생', '웹 페이지에서 소리 재생', '웹 페이지에서 애니메이션 재생', '이미지 디더링' 체크 해제
  3. 보안 탭에서 '브라우저를 닫을 때 임시 인터넷 파일 폴더 비우기' 체크
  4. 탐색 탭에서 '예약시 동기화할 오프라인 항목 표시', '주소 표시줄에 [이동] 단추 표시', 'URL'을 항상 UTF-8로 보냄' 체크해제
  5. 적용 및 확인 클릭 후 재부팅

✅ DNS 플러싱


  1. 윈도우 아이콘 - 실행
  2. 실행 검색 창에 'cmd'라고 입력
  3. 검정색 바탕의 창이 나타납니다. 맨 마지막줄 끝에 ipconfig/displaydns 입력 후 엔터
    인터넷1.jpg
  4. 컴퓨터에 설치되어 있던 DNS 정보가 나타납니다.
  5. 맨 마지막줄 끝에 ipconfig/flushdns 입력 후 엔터
    인터넷2.jpg
  6. DNS 확인자 캐시를 플러시 했습니다 라는 멘트가 나오면 끝
    인터넷3.jpg

매우 간단하죠? 😁
DNS 서버 정보 는 인터넷 속도를 저하시킵니다.
쌓였던 DNS 서버 정보를 삭제해줌으로써 인터넷 속도가 빨라지는 것이죠.
저같은 컴맹도 쉽게 따라해볼 수 있습니다.
실제로 엄청 빨라지는 것을 느낄 수 있습니다. 인터넷속도가 느려서 답답하셨던 분들 간단하게 따라해보세요.

여러분의 댓글은 큰 힘이 됩니다 💛💙

banner.gif

Sort:  

오늘도 좋은정보감사합니다^^

댓글 감사합니다 :)

환영합니다~팔로우 하겠습니다 ^^ 스팀잇 가입과 알아 두셔야 할점들 간단하게^^
일단 1.팔로우먼저50-100명한다2.그리고 글을쓴다(이전에 글 써봐야 잘 노출이 안된다)3.보팅은하루에10~15 회정도만보팅 80%유지 4.다른사람 보팅 할때는 30분이상 지난 글에 보팅을 한다( 바로하면 보팅수익없음)5.제목 오른쪽에 온천 표시 안 나오도록, 1스팀이 1USD 이상일 때 보상은 50:50으로 설정6.댓글소통을 많이하라 스팀잇을누벼라~!!

반갑습니다~ 전 이미 팔로우가 되어있었네요 :)
좋은 정보 감사합니당 !!😸
근데,, 이미 글을 등록해버려서 온천표시를 없앨수가 없네요ㅠ

아마 50:50으로 고정되 있을 겁니다 다음에 확인해 보시구 50:50 고정하세요 그래야 보팅수익 가장 좋거든요 ^^

네 !! 놓치는 부분이었네요~~ ㅎㅎ 감사합니다 ^^*

^^ 즐거운 스팀잇 되세요~!!

크롬에서는요?

헉 크롬에서의 설정은 잘 모르겠어요 ㅠㅠ
DNS 플러싱만 정리해줘도 속도가 엄청 빨라지더라구요.
한번 해보셔요 :)

팁 감사해요 요즘 느려진 제 컴퓨터에 시도해봐야겠어요ㅎ 팔로우하고 갑니당

댓글 감사합니다. 맞팔할께요 :)

왜 스팀파워100 으로 받으세요?
그게 더 손해입니다 ㅠ

ㅠㅠ바보인가봐요 힝..
평소에 50:50으로 했었는데, 오늘 한번 스팀파워로만 해볼까 해서 올렸더니
수정도 안되네요... 손해인줄은 몰랐어용 ㅠㅠ
뒷늦게 알았어요. 흑

한번은 뭐 경험이라 치죠 ㅠㅠ

아아 쌓였던 먼지를 털어내는 것 같은 원리인가봐요? 컴퓨터에 대해 어떻게 이렇게 잘아시나요? ㅎㅎ 좋은 정보여서 집에 가서 해봐야겠어요 ^ ^

네 그런 원리예요 ㅎㅎ 컴퓨터가 맨날 느려져서요 ㅠㅠ 이것저것 알아보다 보니 알게되었어용
댓글 감사합니다 :) 꼭 해보세요 빨라져용~

반갑습니다. 좋은 글 계속 기댜합니다.
팔롱/보팅 합니다.^^

댓글 감사합니다. 저도 맞팔하겠습니다 :)

느려진 컴터 있는데 해볼께요
팔로할께요 좋은정보 공유해요

네 꼭 한번 해보세용 : )
저두 맞팔했습니당 놀러갈께요~~

집에 인터넷이 느려서 해 봐야 겠네요^^

네 ~~ 한번 해보세용 빨라진답니다 :)
댓글 감사합니다~

반갑습니다! 뉴비 인사드려요.
이글은 저장해두었다가 내일 해봐야지..

반갑습니당~~ :)
꼭 한번해보세용 ㅎㅎ 가끔 청소해주시면 좋습니당
자주 소통해요~

Coin Marketplace

STEEM 0.18
TRX 0.16
JST 0.030
BTC 60868.40
ETH 2377.54
USDT 1.00
SBD 2.6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