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트럴파크 참기름파는 카페 [연남방앗간]

in #kr6 years ago

안녕하세요~ @sssuy 입니다 ㅎ

저번주에 연남동쪽에 볼일이 있었는데 한 특이한 카페를 가게되었습니다 ~~ :)

이름도 [연남방앗간] 입니다 ㅎㅎ

마치 이름만 들으면 방앗간 같은데 정말 참기름을 파는 카페더라구요~~

방앗간.jpg

귀여운 참새그림이 돋보이는 간판이었습니다~

연트럴파크를 쭉 걷다보면 가정집을 개조하여 만든 2층짜리 카페인데요~

aa.jpg

이렇게 복합문화공간으로 구성되어있습니다 :)

지하 - 전시
1층 - 식음료 편집샵, 카페
2층 - 책방, 쇼룸, 워크룸

ㅊ.jpg

입구에 들어서면 참기름냄새가 나면서 이렇게 참기름 병들이 전시되어있네요 ㅎㅎ
특이했어요~~

ㅇ.jpg

마치 박물관(?) 전시회에 온것처럼 가정집을 개조해놓은 인테리어 때문에 독특했어요 !

ㅎ.jpg

사실 아메리카노가 마시고싶어 들어왔는데 참깨라떼와 참깨아이스크림이 특이해보여서

아메리카노한잔과 참깨아이스크림을 주문했습니다 :)

ㄹㄹ.jpg

참기름파는 카페답게 참기름도 팔고있었는데 ... 가격이......ㄷㄷㄷ

ㅇㅇ.jpg

인절미와 같은 간식들도 팔았어요~~

ㅁ.jpg

달지않은 양갱이라고 하는데 맛있어보였어요 !!!

ㅠ.jpg

요렇게 케이크도 있었네요 ㅎㅎ

식사를 하고 온 터라 디저트류는 다음기회로 ㅠㅠ

ㄹ.jpg

2층에 올라가면 이렇게 특이한 구조의 룸들이 있고 원하는 곳에 앉아

차를 즐기시면 됩니다 ㅎ

ㅁㅇㅇ.jpg

너무 더워서 밖에 나갈 엄두가 안났지만 날좋은날엔 이렇게 야외에도 자리가

많았어요 ㅎㅎ

ㅊㅇ.jpg

와우 아메리카노는 말할것없이 맛있었고 참깨아이스크림!!!!

하얀부분은 쌀아이스크림이라 쌀알이 씹히고 아랫부분은 흑임자로 만들어

엄청엄청 고소했어요~~ 특히 참기름이 들어가서 상상이 안가지만 정말정말

고소했습니다 ㅎㅎ 지금도 또 먹으러 가고싶어요~~!

ㅁㅇㄴ ㄹ.jpg

위에 뿌려진 참깨 + 시럽처럼 뿌려진 참기름과 아이스크림의 조화 ㅎㅎ

상상이 안갔지만 정말 맛있고 분위기도 좋은 카페였습니다 :)

연남방앗간
주소 - 서울 마포구 동교로29길 34

Sort:  

(jjangjjangman 태그 사용시 댓글을 남깁니다.)
호출에 감사드립니다! 즐거운 스티밋하세요!

안녕하세요 muksteem 전국 맛지도 등록 알림봇입니다. 본문에 있는 주소 [서울 마포구 동교로29길 34]로 본 글이 먹스팀 전국 맛집 지도에 등록되었습니다. (혹시 주소가 틀리다면 댓글 부탁드립니다.) 확인하러가기먹스팀 맛집 지도는 https://muksteem.com에서 이용가능하며, 새롭게 업데이트 됐습니다. 많은 이용 부탁드립니다. 약소하지만 보팅 하고 갑니다. 좋은 포스팅 감사합니다! ^^

이런 카페도 있었나요?
연남방앗간! 이름도 정겹고 구수해서 금방나온 떡이? 제가좋아하는것 다있네요ㅎㅎ먼가 새롭고 한번쯤 가보고 싶은곳이네요 다양하게 만들어놔서 새롭습니다 구경하고 싶어요^^

와 비쥬얼죽이네요...

카페가 고소할듯 하네요!! 이색적이고 좋은듯^^

색달른 곳을 소개해주셨네요^.^
먼가 고소한 향기가 나는듯ㅎㅎ~먹거리도 이것저것 많고 구경거리도 있고 가보고 싶은곳이군요ㅎ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4
JST 0.029
BTC 64063.06
ETH 3144.15
USDT 1.00
SBD 2.5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