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마트 그로서란트(그로서리+레스토랑) 마켓 '즉석 스테이크'

in #kr7 years ago (edited)

안녕하세요. @sssuy 입니다.

오랜만에 포스팅 올리네요~

지난 주말에 롯데마트를 다녀왔는데 롯데마트에 "그로서란트 마켓"이라고

서비스를 하고 있더라고요! ㅎㅎ 늘 눈으로만 보다가 급 땡겨서 간식겸(?) 시식해보았어요.

참고로 그로서란트는 그로서리(grocery)+ 음식점(restaurant) 이 합쳐진 신조어로

식재료 구입과 요리를 한 곳에서 해결할 수 있는 공간이라는 뜻이라네요~ :)

224.jpg

이렇게 스테이크를 즉석에서 구워주는 코너에요~

33.jpg

고기 한팩당 1500원을 추가하면 마음에 드는 굽기로 구워주는 서비스와 아스파라거스, 소스를 제공해준답니다.

22.jpg

한우/수입산 스테이크용 고기가 (척아이롤/꽃등심/부채살 등) 이렇게 진열이 되어있어요.

ee.jpg

고기엔 이렇게 시즈닝이 미리 되어있어요^^ (고기 한팩당 금액은 8,000원대부터 2만원까지 고루있었어요)

eee.jpg

굽기를 선택하고 주문을 하면

223.jpg

이렇게 즉석에서 구워줍니다. (사진이 좀 안나왔네요 ㅠ)

버섯이나 다른 야채도 돈을 추가하면 같이 구워주시는데 저는 기본으로 작은 사이즈 2팩만

미디엄웰던으로 주문했습니다.

225.jpg

짠~ 이렇게 토마토와 아스파라거스, 소스와 함께 맛있게 구워주셨네요~

큰 사이즈를 주문했으면 식사로도 손색없겠어요~~~

롯데마트에서는 고기뿐만 아니라 과일 주스 착즙 서비스, 그리고 해산물들도 구이 또는 찜으로

서비스를 하고 있었어요!

3333.jpg

다음에는 해산물도 이용해봐야겠네요^^

참고로 스테이크 서비스 운영시간은 11:00 ~ 14:30 / 16:00 ~ 21:00 이었고

그로서란트 서비스가 운영되는 지점은 아직은 많지 않은것 같으니 확인해보시고 방문하시면 될 것 같아요 !

편리하고 맛있게 이용했던 후기였습니다 ~~ !

dg.jpg

경기도 김포시 장기동 2031 롯데마트 김포한강점
매일 - 10:00~23:00
휴무 - 매월 둘째, 넷째 수요일

Sort:  

안녕하세요 muksteem 전국 맛지도 등록 알림봇입니다.
본문에 있는 주소 [경기도 김포시 장기동 2031 롯데마트 김포한강점]로 본 글이 먹스팀 전국 맛집 지도에 등록되었습니다.
바로가기
(혹시 주소가 틀리다면 댓글 부탁드립니다.)
먹스팀 맛집 지도는 https://muksteem.com에서 이용가능하며, 포스팅에 (1) muksteem 태그 (2) 본문에 상세주소(도로명, 지번 모두 가능, 본문 상단에 있을수록 정확히 등록될 확률이 높고 '주소:', '주소-'와 같은 키워드 뒤에 주소를 적어주시면 더 등록이 잘 됩니다.)가 포함되어 있으면 자동 등록 됩니다.
약소하지만 보팅 하고 갑니다. 좋은 포스팅 감사합니다! ^^

작년에 한국에 놀러가서 하남 스타필드를 가보고 너무나 놀랐습니다.
이곳에서 말한 곳과 같더라구요... 먹어볼걸 그랬어요..
제친구가 혼밥족인데 자주 이용한다고 하더라구요..
저도 담에는 도전!! 해보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맞아요!! 스테이크같은건 혼자해먹기도 힘든데 이런시스템은 혼밥으로도 좋은거같아요^^

좋은데요^.^ 전에 한번 본적은 있어도 이용한적은 없었은데 짐 포스팅을 보니
쇼핑하면서~~해산물 넘 땡기네요
앞으로도 좋은 정도부탁드려욤~♡

저도 해산물도 먹어보고싶네요~~~ 방문 감사드려용

Coin Marketplace

STEEM 0.17
TRX 0.16
JST 0.029
BTC 62213.63
ETH 2420.81
USDT 1.00
SBD 2.5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