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r-food// [ 인덕원역 맛집 / 행복한집 ] 칼칼한 닭볶음탕에 어울리는 짜계치, 술이들어간다 ♪

in #kr6 years ago

위치 : 인덕원역 7번출구
주소 : 경기 안양시 동안구 인덕원로 33
tel : 070-4098-0722
영업시간 : 매일 05:00 - 03:00
주차불가능. 근처 아무대나. 건물에 한대가능


안녕하세요 방랑식객쏭 입니다 (❁´▽`❁)

비가 부슬부슬 오는날
이런날은 칼칼한 국물이 제격인 날이쥬 :)
친구랑 퇴근길에 자주만나는
인덕원역 ! 이곳은 버스들이 많고 ,
많은 술집과 인덕원역 맛집 들이
밀집해 있어서 친구들과 만남의 장소이기도 해요 ⊙⊙

칼칼한 국물하면 !
바로 ' 닭볶음탕 ' 이죠 :) 친구와 함께
얼큰한 안주에 소주한잔 하고 왔습니다

먹방이야기 시작합니다 ⁽⁽◝( ˙ ꒳ ˙ )◜⁾⁾


인덕원역 7번출구에서 나오시면
앞으로 쭈~~~욱 오면
바로 첫번째로나오는 골목 왼쪽으로
들어오시면 큰 횟집 옆에 행복한집 이렇게 바로
검은색간판이 보입니다





사장님...피규어도 좋아하시고 ,
축구를 좋아하시는 것 같네요 :)

한쪽 벽면에는 사장님이 손님들과의
행복한모습이 담긴 사진들이 가득한데요 !!!!
인덕원 맛집 의 사장님은
정말 가게이름 답게 , 행복한집 에서 맛있는
음식을 만들어 주시는 것 같네요 @_@





행복한집 메뉴 <<



이날은 비가와서 전에 막거리를
먹을까??? 더군다나 알밤 막걸리까지 있네?
하다가,,, 소주파 친구를 위해서

인덕원 맛집
대표적인 메뉴 얼큰닭도리탕 을
주문을 해보았습니다 !

< 기본안주 >

바삭바삭한, 튀김과자
알새우칩 맛이 나는 기본안주죠 !
이거 하나면.. 맥주를 완전 통째로 ㅋㅋㅋ


물병에만 이렇게 써있는게
아니라, 물맛을 보면 아실꺼에요 , , ,
그냥 맹물이 아니라는 사실을 !!!
근데 헛개인지는 잘 모르겠지만 ㅋㅋㅋㅋ
맞을 것 같아요



< 짜계치>

다른블로거 분들은
김치볶음밥에 치즈폭포 많이 드시던데 ,
나는 보통을 거부한다 !!!!!

친구가 좋아하는 짜계치 로 주문했어요

진짜,, 이건 진심 ♥

제가 왠만한 술집에서 짜계치 여러번 시켜서
먹었는데 ,,,, 대박 , , , , ,
촉촉함이 살아있고 계란후라이와 치즈까지
삼박자가 딱딱 떨어지는것이
인덕원역 맛집 에 오면은 짜계치 꼭 드세요 !!!!

강추 !!!!!!!!!!!!!

< 얼큰닭도리탕>

친구랑 내가 좋아하는
깻잎이 가득 !!!!! 국물에 적셔서
축쳐진 깻잎 맛있지용 :)

다먹고 난 뒤 이야기인데 ,,,,ㅋㅋ
깻잎이 더많았으면,,, 개인적인 취향이에요 ㅋㅋ

https://postfiles.pstatic.net/MjAxODA1MzBfNTMg/MDAxNTI3Njg0MjMwMTQ5.wfTGDX-zqDr2YTaelyPRjU-2r87ZRba93hkiKkl_HIMg.Mg1S12e96kID1c3LVlOjB1Wkv2Ps0QXdDUjEp5QGPMg.JPEG.travel_maker_ssong/%EC%9D%B8%EB%8D%95%EC%9B%90%EC%97%AD%EB%A7%9B%EC%A7%91_%287%29.JPG?type=w773

등장과 동시에
사장님께서는 2~3분만 익히고
바로 먹으면 된다고 해서,,, 보글보글 팔팔
3분정도 끓여줬어요 :)

우와 등장과 함께
빨간양념국물이,,눈에 들어오면서
칼칼한 냄새가 폴폴 나면서 ♪

냄비를 뒤적뒤적 거렸는데 ,
이것저것 들어간 야채들도 많지만
닭고기들이 정말 푸짐하게 실하게 들어가 있어서
너무나도 좋았어요 _

이제 다 익은 것 같으니까 ,
인덕원 맛집 대표메뉴 닭볶음탕을
즐겨보도록 하겠습니다 ★ _ ★

닭고기는 정말 큼직큼직 해요 !

닭다리는 2개 ㅋㅋㅋ
인덕원역 맛집 닭볶음탕은 닭이
반마리가 아닌 한마리가 들어간다는 사실이죠
_ㅎㅎㅎㅎ

부드러운 살코기도 맛있고 ,
퍽퍽한 닭가슴살도 맛있고 ,

그냥 고기를 먹어도 야들야들 하니
맛있지만,, 매운맛을 좀더 느끼기 위해서는
국물에 푸~~~~~욱 담궈주세요

칼칼한것이, 먹으면 먹을 수록

매운맛은 UP , 감칠맛도 UP

음... 어떻게 보면은 굉장히 익숙한

국물맛인데 , 닭이랑도 너무 잘어울리고
ㅋㅋ 그냥 이렇게 떠먹어도
많이 자극적이지도 않고 내입맛에 딱 ♥

https://postfiles.pstatic.net/MjAxODA1MzBfMTI1/MDAxNTI3Njg0NDM4Njcx.AtEnsaymJuOp6Oo4KL-7JssUjLmR84i1IDPnyprOm8sg.OSiX5yoCMBFsY9Rz6e7T7VJ0DmVFYMTbpivo6_PiAQg.JPEG.travel_maker_ssong/%EC%9D%B8%EB%8D%95%EC%9B%90%EC%97%AD%EB%A7%9B%EC%A7%91_%2832%29.JPG?type=w773

친구랑 비가오는 어느날 ,
얼큰한 닭볶음탕에 소맥한잔 먹었더니
오늘의 고단했던 하루가 지나 가더라고요 !

정말 단순한 외관과는
다르게, 맛있는 안주들이 가득했던
인덕원역 맛집 '행복한집'

호호호호, 다음번에는
매콤한 오징어볶음도 먹어보고 싶고,
옆테이블에서 먹던
폭포치즈에 김치볶음밥도 ㅋㅋㅋㅋ
히히히히 ♥

맛있게 잘먹었습니다



Sort:  

If you donate 1 SBD or STEEM to @a-0-0 I will resteem your last post to over 72,500 followers on my 2 accounts @a-0-0 and @a-a-a

안녕하세요 muksteem 전국 맛지도 등록 알림봇입니다. 본문에 있는 주소 [경기 안양시 동안구 인덕원로 33]로 본 글이 먹스팀 전국 맛집 지도에 등록되었습니다. (혹시 주소가 틀리다면 댓글 부탁드립니다.) 확인하러가기먹스팀 맛집 지도는 https://muksteem.com에서 이용가능하며, 새롭게 업데이트 됐습니다. 많은 이용 부탁드립니다. 약소하지만 보팅 하고 갑니다. 좋은 포스팅 감사합니다! ^^

저도 깻잎좋아라하는데~ 맛있을거같아요
특히 짜파개티가...

맛있게 잘 보고 갑니다.

짜계치 있는 곳은 믿고 따라갈만하죠^^^

Coin Marketplace

STEEM 0.20
TRX 0.14
JST 0.030
BTC 68140.53
ETH 3250.90
USDT 1.00
SBD 2.6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