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ily art] Let's take a break

in #kr7 years ago (edited)


안녕하세요~ 그림그리는 벽새입니다
다들 즐겁고 화목한 시간 보내고 계신가요?
명절을 맞아 오늘도 그림 하나 올려봅니다.

wwwqweq10.jpg


사실 이 그림은 코인 시세가 바닥을 치다못해 지하 9층정도까지 뚫고 내려갈 당시 제 심정을 꾸욱 눌러담으며 그린 그림입니다...ㅋㅋ 오늘에서야 완성이 됐군요.
지금은 다행히 장 분위기가 점차 회복세로 들어서는 느낌이네요. 동면중인 제 알트들이 하루빨리 잠에서 깰 날이 멀지 않기를 바래봅니다.
Sort:  

와 그림그리시는 분이셨군요~ @ssokaydrw님의 센스가 느껴져요~ 사람이 아니라 검정 정장을 입은 동물들로 표현되니 분위기가 한층 더 무겁게 느껴지는듯 합니다~ 시장도 점점 회복되고 있듯이 복이 찾아올거라 믿어요~ 새해 복 많이받으세요:)

동물 의인화는 언제 그려도 재미있는 소재가 되는것같아요 ㅎㅎ
감사합니다 dothy님도 행복 가득한 연휴 보내세요 :)

오른쪽의 사자는 고래 같은 세력도 물려서 담배를 피면서 생각하는 것 같군요

중간에 있는 여우(?)는 손 안에 비장의 카드를 준비하는 것 같습니다.

마치 추매라도 하려는 걸까요?

맨 왼쪽에 있는 동물은 대부분의 투자자 같습니다 ㅋㅋㅋ

예술 정확히 모르지만 그냥 마음대로 해석해봤습니다.

감사합니다.

ㅋㅋㅋ 딱 맞아 떨어지는것 같네요!
감상 고맙습니다^^

직접 그리신거에요?ㅎ
금손이십니다.ㅎ

아녜요 아직 갈 길이 멉니다..ㅎㅎ

그림을 본 순간 왼쪽 부터 리플, 이더, 비트가 생각났습니다.

다양한 해석이 나와서 즐겁네요 ㅋㅋ
명절 잘 보내시길~^^

오 그림 멋져요!ㅇㅁㅇ! 명절 기념인데 굉장히 슬픈 그림을......(주르륵 잘 되실거에요!

그러게요.. 명절을 맞아 우중충한..!ㅋㅋㅋ
감사합니다 즐거운 설날 보내세요 :)))

아... 씁쓸하고 고뇌에 찬 모습이네요... 딱맞는 그림이에요 !
그치만 이제 알트들이 깨어나서 풍요롭고 행복한 날들이 지속되실겁니다!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그럴거라 믿습니다 ㅎㅎ 감사합니다 효선님도 즐거운 연휴 보내시길!^^

오오 호랑이님의 포스가 엄청나신데요?!!멋지십니다

한 분이 댓글로 고래같은 세력이라 해주셨는데 듣고나니 계속 그렇게 보여요 ㅋㅋ
감사합니다 즐거운 명절 보내세요~ ㅎㅎ

Ssokaydrw님도 즐거운 명절 되세요^^

안녕하세요 작가님
세계일주 프로노숙자, #kr-art 큐레이터 @rbaggo입니다. 앞으로도 좋은 그림 보여주세요 :D 감사합니다!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르바님도 즐거운 설 되시길 바래요 :)

헐.. 벽새님 제 취향 저격..
TLT라는 웹툰 아시나요? 갑자기 그게 떠오르네요 ㅎㅎ

오 알아요! 내용도 좋고 무엇보다 그림체에 빠져서 완독했었는데, 알게 모르게 영향을 받았을 수도 있겠네요
제 그림을 보시고 그 웹툰이 생각나셨다니 영광입니다 :D

안녕하세요 벽새님 초면에 죄송합니다. 흑백사진 챌린지의 바통을 넘겨드려도 될까요? 일러스트를 그리시는 벽새님의 흑백사진을 보고싶은 한 팬..! 입니다!
https://steemit.com/sevendaybnwchallenge/@laffle/laffle-sevenday-b-and-w-challenge-day-1 이 링크 참고하셔서 하시면 되구요, 부담갖지 않고 하셨으면 좋겠어요!! 안하셔도 되구요! 그럼 앞으로도 잘 부탁 드립니다!

와 저에게도 바통이 넘어왔군요..! 즐겁게 해보겠습니다 ㅎㅎ
아이구.. 팬이라고 해주셔서 감사합니다ㅜㅜ 저도 laffle님의 느낌있는 작품들 너무 좋아해요 :)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5
JST 0.029
BTC 63466.72
ETH 2683.95
USDT 1.00
SBD 2.8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