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ily drawing] 🦊🕊❄

in #kr7 years ago (edited)



안녕하세요~ 그림쟁이 벽새입니다 :)
1일 1작은 역시나 쉬운게 아니네요..ㅜ
아침에 집 밖에 나가보니 눈이 거의 다 녹았더라구요
이제 한동안은 볼 일이 없겠죠..? 그림에라도 담아봅니다 ;)

fs8.jpg

Sort:  

저도 그림 잘그리고 싶네요 ㅎ 팔로우 신청하고 갑니다 ㅎ

감사합니다~^^ 자주 구경오세요

맞팔왔는데 그림하시는분이셨네요^^반가워요 동화같으면서도 재밌네요~자주놀러올게요

넵ㅎㅎ 앞으로도 재미진 그림들 많이 들고 올게요 :D

#kr-art 작가님 #kr-art 전담 개발자 @talkit@rbaggo 님의 큐레이션을 보고 업보트 해드립니다. 조만간 @rbaggo 님도 찾아 오실꺼에용.
오늘은 잠이와서 자동으로 찾아뵙고 ^^;; 내일 다시 댓글 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안녕하세요 작가님
세계일주 프로노숙자, #kr-art 큐레이터 @rbaggo입니다.
앞으로도 좋은 그림 보여주세요 :D 감사합니다!

왠지 동화책에 나올법한 그림처럼 보이네요
어떤 스토리가 있을지 .. 궁금합니다.

사실 의식의 흐름이었던건 안비밀...ㅋㅋ 스토리는 보시는 분들 상상의 몫이라 포장해봅니다 ^_^

저는 평범한 일반인이지만 스팀잇 하면서 그림 배워보고 싶어졌네요.
떠오른 스토리를 그림으로 표현할 수 있다는 게 얼마나 좋은 것인지 여기서 알게 되었어요~ 한두 그림으로 표현하고 싶은 생각은 많은데 그림을 못 그리니 ㅎㅎ 그래서 요새 콜라보가 유행하나봐요 스팀에서.
참 맛깔나게 잘 그리시네요. 제 기준에는요. 팔로우할께요~

감사합니다~ 혹시나 그림 과정같은걸 올리면 조금이나마 도움이 될런지.. 일단은 생각만 하고 있습니다..ㅋㅋ
블로그에 좋은 내용의 글들이 많네요~ 저도 맞팔이용 :)

정말 멋진 작품입니다. 이미 어디서 활동하고 계신 프로 작가님이신 것 같아요. 크으~~~~~ㅠㅠ취향저격 당했습니다!!!멋지세요!!!!

흐 감사합니다 ㅜㅜ 저도 언젠간 프로로 뛸 날이 오겠죠..? ㅎㅎ

뭔가 유머러스 한데요?

그렇게 느끼셨다면 감사~ㅎㅎ 재미있는 그림 그리는게 목표입니당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6
JST 0.033
BTC 64182.74
ETH 2768.00
USDT 1.00
SBD 2.6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