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긍정의 한줄! No.12

in #kr6 years ago

캐티님~!! 글 작성하신거 바로 발견!
해석이 애매합니다...ㅠ.ㅜ 으아앙 ㅠ.ㅜ
한글로 해석 한 번 해주세요 ㅠ.ㅜ 흑흑

Sort:  

헉 커피아재님 ㅋㅋ 해석 다는걸 잊어 버렸어요 ㅋㅋㅋ
수정할게욤 감사합니다!

ㅋㅋㅋ 오랜만에 쓰니 이것도 잊어 버리네요 ㅋㅋ 어뜨케 ㅋㅋ
감사해요 수정했어요!
꿀같은 휴식 하세요!

첫 문장이 저런 뜻이었군요...하하하하하하.. 부끄러워라! ㅎㅎ
종종 좋은 문구 많이 알려주세요~~ㅎㅎ
오늘도 즐거운 하루 되셔요!

저도 예전에 이 책 샀을때 영어공부 하려고 샀었어요 ㅎㅎ
내용이 좋아서 영어보다 문구를 더 생각하게 되었지만요..
언제나 감사합니다! 커피아재님
피곤이 싹 풀리는 휴식 하시면 해요^^

Coin Marketplace

STEEM 0.20
TRX 0.14
JST 0.030
BTC 68021.51
ETH 3262.66
USDT 1.00
SBD 2.6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