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피아재마눌] 맛집소개 - 덕천동 밥집 유가네닭갈비 볶음밥

in #kr7 years ago (edited)

캐리커쳐.jpg

안녕하세요. 커피아재마눌입니다.

오늘 점심 때 다녀온 덕천동 맛집 유가네달갈비 소개합니다.
모처럼 평일데이트라 잠깐동안 외출했지만 기분 좋았답니다:)

주소 : 부산 북구 덕천1길 38 (덕천동 402-4번지)

DSCN2109.JPG

학생때부터 엄청 인기 많았던 유가네닭갈비!
아직까지 여전한 맛집으로 인기있더라구요^^
닭갈비볶음밥 주문해서 치즈까지 추가해서 먹고왔습니다.
매콤한 닭갈비볶음밥 먹고싶을 때 방문하면 가격도 착하고 맛있어요.

DSCN2119.JPG

매장도 넓고, 칸막이로 되어있어서 모르는 분들이 옆에 앉아도 걱정없어요!
셀프코너가 따로 있어서 샐러드, 단무지, 김치, 물김치, 우동국물이 있습니다.
마음껏 가져가도 되지만, 먹을만큼 적당히가 가장 좋겠죠?ㅋㅋㅋ

DSCN2112.JPG

DSCN2116.JPG

평일 점심때인데도 손님들이 꽤 있더라구요~
하루 휴가쓰고 다녀온 저는 평일의 여유있는 시간이
항상 부럽습니다. 끄잉ㅠㅠ

DSCN2120.JPG

DSCN2122.JPG

정말 다양한 메뉴가 있는 덕천동 맛집 유가네닭갈비!
남녀노소 고루고루 손님들이 많은 이유가 있었네요ㅋㅋ

DSCN2124.JPG

DSCN2128.JPG

DSCN2126.JPG

주문한 재료들 나오고 푸짐하게 상이 차려졌습니다.
직원분들이 돌아가면서 열심히 닭갈비볶음밥 만들어주는데
순식간에 신의 손놀림으로 완성! 근데 엄청 힘들겠더라구요ㅠㅜ

DSCN2130.JPG

DSCN2140.JPG

DSCN2142.JPG

이렇게 동그랗게 무덤밥(?)처럼 만들어놓으면 안에 치즈가 녹아서
쭉~ 늘어난답니다ㅋㅋㅋ 웃기죠? 근데 매콤한게 맛있더라구요^^
입맛없을때 가면 더 좋은 덕천동 맛집 유가네닭갈비ㅋㅋㅋ
가격도 착하고 양도 많아서 부담없이 먹을 수 있는 덕천동 밥집 입니다.
요즘 날씨가 많이 추워요. 감기 조심하시고, 따뜻한 밤 되시길 바랍니다^^

Sort:  

Cheer Up!

  • from Clean STEEM activity supporter

I gave you some lovin How bout you give me some too?

what do you want me to do for you?

유가네 맛있겠네요 ㅎㅎㅎ
요기만한 닭갈비 프랜차이즈도 없는것 같아요 ㅎㅎ

전 고등학교 때 처음 먹었었는데..(16년 전쯤이려나요?? 하하 ㅜ.ㅜ)
처음 먹었던 그 맛을 잊을 수가 없네요^^;;

덕천동이라... 아마 근처에 사시나봐요.
유가네 자주갔었는데 최근에는 옷에 냄새가 너무 베여서 안갔거든요.
근데 사진보니 역시나 맛있어보이네요^^

네. 부산에 거주하고 있습니다^^
저희도 오늘 먹고 와서 패딩 강제 배란다행입니다..ㅋㅋㅋ
마눌이 원래 치즈를 안 좋아해서 잘 안시켜주는데 오늘은 시켜줘서 더 맛있게 먹었네요^^

저도 자주 먹으러 다녔었는데 오랜만에 먹으러 가야겠네요 ㅎㅎ

주말에 맛있는 음식 많이 드시고~ 재충전 하시길 바랍니다!

@먹스팀 부산 북구 덕천1길 38

안녕하세요 muksteem 전국 맛지도 등록 알림봇입니다.
댓글에 있는 주소 [부산 북구 덕천1길 38]로 본 글이 먹스팀 전국 맛집 지도에 등록되었습니다.
바로가기
(혹시 주소가 틀리다면 댓글 부탁드립니다.)
먹스팀 맛집 지도는 http://muksteem.com에서 이용가능하며, 포스팅에 (1) muksteem 태그 (2) 본문에 상세주소(도로명, 지번 모두 가능, 본문 상단에 있을수록 정확히 등록될 확률이 높고 '주소:', '주소-'와 같은 키워드 뒤에 주소를 적어주시면 더 등록이 잘 됩니다.)가 포함되어 있으면 자동 등록 됩니다.
약소하지만 보팅 하고 갑니다. 좋은 포스팅 감사합니다! ^^

감사합니다!

유가네닭갈비 오랜만이네요~분당에도 있어서 자주갔었는데 지금도 있으려나 궁금합니다:) 먹스팀 잘봤습니다ㅎㅎ

아 참고로 ssin님! 맛난거 올리실때는 상호랑 주소 적으시고 태그에 muksteem넣으시면 lee2님께 자동으로 보팅받으실 수 있어요~화이팅입니다!

앗 그런가요? 좋은 팁 감사합니다!
주말 잘 보내시고~ 맛있는 거 많이 드셔요^^

This post has received a 1.48 % upvote, thanks to: @ssin.

You got a 8.77% upvote from @allaz courtesy of @ssin!

You got a 55.97% upvote from @upmewhale courtesy of @ssin!

Coin Marketplace

STEEM 0.16
TRX 0.16
JST 0.030
BTC 59216.84
ETH 2526.42
USDT 1.00
SBD 2.5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