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학로 연극 관람

in #kr7 years ago

즐거운 주말입니다..
아는분이 연극 초대권을 주셔서
딸래미랑 대학로에서 연극 보고왔습니다
3일간의 비..
image
image
image
물 만난 고기 처럼 대학로 여기저기
다 구경 하고 나니 배가 출출 해지네요 ㅋ
군침 돌며 쭈꾸미 식당에 안으로 고고~
처음 와 보는 식당이라 맛은 장담 못하고
우리는 쭈삼볶음을 시켰지요
image
image
삼겹살이랑 쭈꾸미를 깻잎에 싸서
먹으니 꿀맛 이네요..
배고팠는지 울 딸 볶음밥 까지 해서
다 먹네요
재밌는 연극도 보고..
즐겁게 쇼핑도 하고..
맛나는 저녁도 먹고..
도란도란 얘기도 나누고..
이 시간 참 좋으네요..
감사한 하루였습니다~~

Sort:  

데이트잘하셨나요??ㅎㅎ 저도 부모님과 함께한시간이 언젠지...기억도안나네요 부럽습니다 ㅠㅜ

네 감사합니다..
저도 부모님이랑은 데이트 못허고 가끔 밥 만 먹고 옵니다. .
한번 시간 내어서 함께 해보셔요. .

네~
시간 꼭 내서 부모남과 함께하는 시간 만들면 되지않을까요...

like4like

Upvoted. I'm going to resteem this now :]

어머니와 시간을 많이 보내지 않는 아들로서... 반성하고 갑니다. 어머니께 톡해야겠어요 지금 ㅎㅎ

갑자기 제가 불효자를 만든거 같아 죄송하네요 ㅋ~
지금이라도 함께 하는 시간 가지시면 될 듯 하네요....

딸과의 데이트는 정말 즐거워요~~


정말 즐겁지요^^

Coin Marketplace

STEEM 0.31
TRX 0.11
JST 0.033
BTC 64550.89
ETH 3156.32
USDT 1.00
SBD 4.3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