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RE: 2025년 5월 23일 그냥 일상 - 반가운 꽃 다발 -View the full contextssglanders (77)in #kr • last year 이런 마음 가득 담은 선물을 받는 기분은 어떨까요 ^^
선물을 받는 것도 좋지만 주는 것도 아주 좋습니다.
이제 팍팍 베풀어 보세요.
참 !! 저는 선물을 받았었네요. 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