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2025년 2월 1일 코인일상 -뜨는 솔라나 지는 이더리움? 돈 되는 이야기 -
불장이 한 번 올 거 같은데 하다가 무너지고
또 올 거 같은데 하나가 무너지고 ㅠ.ㅠ.
오긴 오려는지 아님 알트 몇 개만 달리다 말건지 ㅠ.ㅠ.
불장이 한 번 올 거 같은데 하다가 무너지고
또 올 거 같은데 하나가 무너지고 ㅠ.ㅠ.
오긴 오려는지 아님 알트 몇 개만 달리다 말건지 ㅠ.ㅠ.
서서히 마무리 되는 흐름은 아닌지 모르겠네요.
올해 한 해는 더 가야 하는데 말이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