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규 종목 분석] FINOM 현재 ICO 진행중

in #kr6 years ago

Untitled-1.jpg

한줄 요약하자면, 거래소-은행-채굴 의 3가지요소를 가진 녀석을 만들겠다는 것이죠.
Tabtrader, Cryptonit, Nanopool 이 3개의 이미 어느정도 성공한 녀석들이 뭉쳐서 일 내겠다는 거죠.
특히 저는 Tabtrader 쓰고 있는 유저로서 참 잘만들었다고 생각했었는데 그래서 그런지 왠지 믿음이 좀 가네요.
특히 채굴은 제가 아직 미흡한 관계로 도전해 보지 못한 미지의 영역인데 간접적으로나마 접근할 수 있다는 매력도 지녔구요.

Untitled-2.jpg

앞으로 한국도 미국처럼 ICO에 관한 규제가 곧 나올 것으로 예상되고 있는 판국에, 그나마 맘 편히 들어갈 수 있는 나쁘지 않은 녀석이라 판단이 듭니다. 참고로 전 최근 제가 많이 투자한 비트 인디아 CEO 형제들이 성추행과 경찰 폭행으로 잡혀가서 엄청난 정신적 데미지를 입고 있는 상태여서 ㅜㅜ 요번엔 조금만 들어갈 예정입니다.

이 글은 절대 광고의 글은 아닙니다. ^^;;

Sort:  

Congratulations @ssg! You have completed some achievement on Steemit and have been rewarded with new badge(s) :

Award for the number of upvotes received

Click on any badge to view your own Board of Honor on SteemitBoard.
For more information about SteemitBoard, click here

If you no longer want to receive notifications, reply to this comment with the word STOP

By upvoting this notification, you can help all Steemit users. Learn how here!

Coin Marketplace

STEEM 0.30
TRX 0.12
JST 0.034
BTC 63799.64
ETH 3130.40
USDT 1.00
SBD 3.9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