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출장] 중국의 밤거리

in #kr7 years ago (edited)

안녕하세요 @ssamae 입니다.

제목만 보시고 화려한 밤거리를 기대하신건

아니신가 모르겠습니다.ㅎㅎ

지금 중국 시간이 10시50분인데 이제

퇴근하고 있습니다... 밤 늦도록 일하고..

예전 같았으면 굉장히 우울해 하면서 퇴근 했을텐데..

지금은 포스팅 거리 생겼다면서 그래도 한결 가벼운

마음으로 포스팅 하고 있습니다.

제가 스티밋을 하면서.. 제 포스팅도 중요 하지만..

제 포스팅을 올리기전에 빠짐없이 피드/새로운 포스팅에

댓글 달고 보팅 하자고 다짐 하였는데 오늘은

그 약속을 못 지킬 것 같습니다.ㅠ

너그러운 마음으로 용서해주세요.

너무 피곤해서 택시에서 안 졸려고 눈을 부릅뜨고

긴장하고 있거든요...혹시나 제가 한동안 포스팅이

없으면 실종신고 부탁 드립니다ㅋㅋㅋㅋㅋ

그럼 모두들 감사해요 ^^

20171101_224727.jpg

Sort:  

밤 늦게 수고 많으십니다.
그것도 중국에서~^^

안녕하세요. 파파님ㅎ
격려 감사드립니다. 중국이나 한국이나 일하는것은
똑같은데 단지 퇴근해도 아무도 반겨줄 사람이 없다는게
힘듭니다ㅎ

반갑습니다. 뉴비 시군요. ^^ 힘내세요. 중국도 재미있는 곳이랍니다. ^^

네ㅎㅎ 처음 왔을때보다는 많이 적음되서 혼자도
돌아 댕기고 합니다.ㅋㅋ
생각보다는 괜찮은데 그래도 조심 스러운것은 어쩔수없네요ㅎㅎ

Congratulations @ssamae! You have completed some achievement on Steemit and have been rewarded with new badge(s) :

Award for the number of posts published

Click on any badge to view your own Board of Honor on SteemitBoard.
For more information about SteemitBoard, click here

If you no longer want to receive notifications, reply to this comment with the word STOP

By upvoting this notification, you can help all Steemit users. Learn how here!

늦은 시간에도 고생 많으셨어요~~^^
중국에 계시군요!^^

ㅎㅎ 저만 힘들겠습니까?ㅎ
대한민국 모든 직장인들이여
화이팅

실종신고라니요 ㅋㅋ
그래도 몇일연락이 없으면 꼭 진지하게 생각하겟습니다 :)

ㅋㅋㅋㅋ 살아있습니다.
걱정마셔요ㅎ

거리가 굉장히 밝은 느낌인데요ㅎㅎ
주말도 얼마 안남았네요 힘내십쇼! :)

등이 다 들어와있어서 밝게 느껴지네요.
그래도 제가 있는곳은 치안이 좋은곳이라
별 문제 없다 하더라구요.

저도 어제 외출하고 늦게도착해 피곤해서 어제 방문해주셨는데 댓글 못달고 아침에야 인사드리러왔네요^^ 늦게까지 일하셨네요~건강잘 챙기시구요 오늘도 활기찬하루되시길 바래요^___^

네 감사드립니다. ^^
종종 들려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18
TRX 0.15
JST 0.028
BTC 63597.74
ETH 2476.06
USDT 1.00
SBD 2.5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