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추참치라면 후기!

in #kr6 years ago

안녕하세요.

요새 라면 종류가 엄청 많아졌어요!!
저는 라면을 많이 좋아해서 컵라면을 사러 갈때마다 어떤 라면을 먹어야 할지
행복한 고민을 합니닷.

여러분들의 현명한 라면 선택을 위해 제가 먼저 먹어봤어요.

이번에 먹은건 고추참치라면!

(라면은 삼김이랑 메추리알을 함께 먹어야 제맛이에요!)

고추참치라면을 처음 보고 생각한 건 글씨체가 너무 맘에 안들어요.
고추참치통조림 모양을 그대로 가져온거 같은데 라면이랑은 뭔가 안맞는 듯한 글씨체!
(@onehand 님이 멋진 고추참치라면 글씨 써주셔야할듯 끌끌)

내용물은 라면스프 + 고추참치가 약간 들어있습니다.

조리방법은 라면스프를 넣고 먼저 끓인 후에 고추참치를 넣어 먹는거라고 합니다.

(참치파우치를 뚜껑에 올려두는 이유는 참치를 따뜻하게 만들어서 라면에 넣었을 때
라면국물이 식지 않게 하려는거같아요.)

결론은 라면이 익으면 다 섞어서 먹으면 됩니다!!

먹기 전 사진인데 보시다시피 참치가 별로 없고 다 부스러져 있어요 ㅋㅋ

음 결론!

  1. 짜다
    -> 라면스프 + 고추참치 라서 그런지 짜요
    왜 밥이랑 먹으면 더 맛있다고 써있는지 알거같습니다.
  2. 고추참치 맛은 별로 안나고 그냥 라면에 참치넣어 먹는 맛!
  3. 밥이랑 먹으면 좀 맛있을 거 같긴하다.

이상 새로운 컵라면 도전 후기를 마칩니다.

Sort:  

별게 다 있네요 ㅋㅋ

그쳐ㅋㅋ 더 이상한 라면도 많은데 다 한번씩 먹어봐야겠어요 ㅋㅋ

20180314_010932.jpg
껄껄껄

오 ㅋㅋㅋ 한손님 짱!! 저게 라면이랑 더 잘어울리네요ㅋㅋ

ㅋㅋㅋㅋ다른 편의점 음식들도 후기 부탁드려요!!

네 신기한 것들 먹어볼게요!

Awesome! Nice post ssam-moo

Your article is well written, and I will continue to pay attention to you.
I want to ask you how to do this steemit?

What do you do to make your steemit get such a high income?
Sincerely ask for you, thank you!

If u want check my article about [짧은생각] 미투운동을 바라보는 관점의 차이
You can find the article here [짧은생각] 미투운동을 바라보는 관점의 차이

I will follow you ssam-moo

예상했던 맛이군요 ㅋㅋ 뽐뿌왔는데 안먹길 잘했다..

네 다른 맛있는 라면 드세요~

Coin Marketplace

STEEM 0.20
TRX 0.14
JST 0.029
BTC 67108.48
ETH 3477.28
USDT 1.00
SBD 2.7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