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even day b&w challenge #day7

in #kr6 years ago (edited)

저는 @sunny1124님께 지명받아
7일간의 흑백사진에도전하게 되었습니다
써니님에게 감사를~~7일째 무사히 마칩니다!
20180219_105426.jpg
규칙]
● 당신의 인생의 한 단면을 나타내는 흑백 이미지 7개
● 매일 7일 동안 하나의 이미지를 게시하십시오.
● 사람 없이
● 설명 없이
● 매일 다른 사람을 지명하십시오. 누구나 참여할수는 있습니다.
●# sevendaybnwchallenge를 다섯 개의 태그 중 하나로 사용하십시오

제가 지명할분은 @sajblimited님입니다!

Sort:  

7일 잘 마치셨네요~ 축하드려요^^

써니님 덕분입니다 ㅎㅎ 시간빠르네요~
앞으로도 많이 놀러와 주셔요
요즘 포스팅할라고 열심히 독서중입니다
주로 삶에 도움되는 지혜위주로 짧아도 읽기만하면
확실히 다를겁니다 ㅎㅎ

오 독서. 저는 생각만하구 실천은 못하는..
먹으러갈생각만 실천이 되고있어요. ㅋㅋ
독서포스팅 기대할게용!

이런 이벤트도 있나 봅니다.

네 7일간 흑백사진올리는거에요 ~
곧 하실겁니다 ^^

Thank you for using free resteem and upvote service. https://discord.gg/wt3SqnJ - Please follow for news

오 여긴 어디죠? 기억 날듯 말듯한데 안나네용 ㅠㅠ

여기 공주 유적지근처 공원이요~ 공부 ,부여
유적지 강추요 은근히 먹을곳도 많아요~^^

웅비탑? 무슨 탑인지 정확히 모르겠지만 웅장하네요~^_^

넵 공주 유적지에 있는건데요 잠시 구경하기 좋아요
근처에서 고기도 구워먹을공간도 있어요!!^^

This post received a 40% upvote from @krwhale thanks to @springlining! For more information, click here!
이 글은 @springlining님의 소중한 스팀/스팀달러를 지원 받아 40% 보팅 후 작성한 글입니다. 이 글에 대한 자세한 정보를 원하시면, click here!

Coin Marketplace

STEEM 0.27
TRX 0.11
JST 0.030
BTC 70845.83
ETH 3807.68
USDT 1.00
SBD 3.4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