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even day b&w challenge #day5

in #kr7 years ago

저는 @sunny1124님께 지명받아
7일간의 흑백사진에도전하게 되었습니다
써니님에게 감사를~~
20180221_092811.jpg
규칙]
● 당신의 인생의 한 단면을 나타내는 흑백 이미지 7개
● 매일 7일 동안 하나의 이미지를 게시하십시오.
● 사람 없이
● 설명 없이
● 매일 다른 사람을 지명하십시오. 누구나 참여할수는 있습니다.
●# sevendaybnwchallenge를 다섯 개의 태그 중 하나로 사용하십시오

제가 지명할분은 @xo4678님입니다!

Sort:  

스스로 홍보하는 프로젝트에서 나왔습니다.
오늘도 좋은글 잘 읽었습니다.
오늘도 여러분들의 꾸준한 포스팅을 응원합니다.

스프링님 오늘도 화이팅입니다!!!

1일1포스팅 꾸준히 합시다~~^^ 화이팅입니다

사각형 사각형 사각형
동그라미 하나로 유연해지는 사진 인것 같아요.
잘 보고 가요 스프링님!

나름 각잡고 찍었어요 ~~흑백사진도전응원합니다!

현관이 엄청 깨끗하시네요.^_______^
농구공의 선과 현관 타일의 선이 일직선~ 일부러 노리셨군요.ㅋㅋ

그림 그리시는 분은 바로 알아내는군요 ^^

ㅎㅎ 스팔딩..!! 뭔가 대문과 묘하게 조화롭네요

그러고 보니 흑백사진이라 그런지 색깔이 비슷하네요~

농구공이 딱 문앞 정중앙에 있네요 가지런히 진짜 각잡았네요 ^^

네 일직선으로 고정하고 찍었어요 ^^

농구공인가봐요

네 농구 많이 좋아합니다 농구 한시간하고 샤워후
캔맥주한잔은 정말 대박 꿀맛입니다~~ㅎㅎ

저도 농구 좋아하는데.. 나중에 한 판 하시죠 ㅋㅋㅋㅋㅋ

넵 ^^ 농구참 재밌는 스포츠죠~~슛들어갈때 손맛이 일품입니다 ~

이사진 강박증있는 사람들은 너무나도 좋아할 만한 선잇기가 담겨있네요
자꾸만 선에 집중하게 되네요 ...
깨끗함이 더 눈에 띄기도 하네요 ~^^ ㅇ ㅏ ^^;; 울집현관... 반성합니다... ㅠ.ㅜ

저도 청소후 찍은겁니다 ㅎㅎ

오 진짜 좋아하고 추억도 많은 농구인데 현관문 앞에 또 타일 중심선에 딱! 뭔가 철학적인 느낌까지! 스프링님의 농구와의 추억 글을 읽어 그런 생각을 맘대로 하게되나봐용.

농구사진찍다보니 옛날 추억도 나고 ~요즘 스팀잇하면서
사진찍는 양이 급속도로 늘고있어요 ^^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5
JST 0.029
BTC 63792.82
ETH 2563.50
USDT 1.00
SBD 2.6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