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even day b&w challenge #day4

in #kr7 years ago

저는 @sunny1124님께 지명받아
7일간의 흑백사진에도전하게 되었습니다
써니님 오늘도 보람된 하루보내세요^^20180219_181758.jpg
규칙]
● 당신의 인생의 한 단면을 나타내는 흑백 이미지 7개
● 매일 7일 동안 하나의 이미지를 게시하십시오.
● 사람 없이
● 설명 없이
● 매일 다른 사람을 지명하십시오. 누구나 참여할수는 있습니다.
●# sevendaybnwchallenge를 다섯 개의 태그 중 하나로 사용하십시오

제가 지명할분은 @joeypark님입니다!

Sort:  

스스로 홍보하는 프로젝트에서 나왔습니다.
오늘도 좋은글 잘 읽었습니다.
오늘도 여러분들의 꾸준한 포스팅을 응원합니다.

음..여기 어디 기차역 같군요!! 느낌좋네요 ㅎㅎ

약간 난이도 있었어요 지하철타고 한강 다리 지날때 움직이면서 찍었어요!^^

한강 사진이군요! 비오는 날인지 흐린 날인지 미세먼지 낀 날인지 잘 모르겠네요

뭔가 1월 하락장 같은 느낌의 사진이네요ㅜㅜ

미세먼지같아요! 아 하락장때 심각했죠 40일간하락이었으니 ㅜㅜ

좋은 챌린져 진행하시는군요.ㅎ
저도 얼마전에 끝낫는데.ㅎ
화이팅입니다!ㅎ

팁이요님 생활정보 잘보고 있습니다 ^^
많은도움되고있어요~

흑백사진 챌린지 도전중이네요 ^^ 저도 얼마전에 해봤는데재미있더라구요 ~

사진으론 뿌옇게 보이는 저 빌딩도 아름답지만 알고보면 미세먼지이겠지요? 😭

요즘 미세먼지가 심해요 ㅜㅜ

This post received a 40% upvote from @krwhale thanks to @springlining! For more information, click here!
이 글은 @springlining님의 소중한 스팀/스팀달러를 지원 받아 40% 보팅 후 작성한 글입니다. 이 글에 대한 자세한 정보를 원하시면, click here!

짱짱맨은 스티밋이 좋아요^^ 즐거운 스티밋 행복한하루 보내세요!

오치님! 주말 잘보내세요 ㅎㅎ
짱짱맨은 뉴비들의 희망입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18
TRX 0.15
JST 0.028
BTC 62800.25
ETH 2449.72
USDT 1.00
SBD 2.5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