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even day b&w challenge #day3

in #kr7 years ago

저는 @sunny1124님께 지명받아
7일간의 흑백사진에도전하게 되었습니다
써니님 오늘도 좋은하루보내세요^^
20180220_100350.jpg
규칙]
● 당신의 인생의 한 단면을 나타내는 흑백 이미지 7개
● 매일 7일 동안 하나의 이미지를 게시하십시오.
● 사람 없이
● 설명 없이
● 매일 다른 사람을 지명하십시오. 누구나 참여할수는 있습니다.
●# sevendaybnwchallenge를 다섯 개의 태그 중 하나로 사용하십시오

제가 지명할분은 @j-data님입니다!

Sort:  

스스로 홍보하는 프로젝트에서 나왔습니다.
오늘도 좋은글 잘 읽었습니다.
오늘도 여러분들의 꾸준한 포스팅을 응원합니다.

지명 해주셔서 진심으로 감사드려요!!!

이따 저녁에 열심히 올려봐야겠어요 ㅋㅋㅋ 재밌을 것 같아요!

당신을 응원합니다 !! 자주 찾아갈게요~~^^

우와!!! 어디인가요?? 한번 가보고 싶어지네요 :)

고속터미널역 메리어트호텔근처 스타벅스에요
한번 다녀오세요 주변에 먹을곳도 많고 괜찬아요!!^^

@tumble님의 스스로 홍보해 갔다가 링크보고 들어와 봤어요. 재미난 이벤트들이 많은거 같아요! 잘 보고 갑니다 ^^

네 요즘 괜찮은 이벤트가 넘쳐나네요~^^

스타벅스라.....
그러고보니 중앙에 스타벅스 마크 보이네요 ^^

관찰력이 예리하시네요 새떼뒤에 마크있네요 ㅎㅎ

잘보고 갑니다 팔로우도 할께요
제블로그도 놀러와주시고 맞팔해주세요 ㅎ

맞팔했어요 ^^ 자주갈게요~

웅장하고 엄청 화려하네요~^_^ 스타벅스는 인테리어에도 엄청 공들이는군요.ㅎㅎ

네 ~스타벅스를 돔양식으로 만들어서 참 이쁜거같아요
^^

저와 같은분께 지명받으셨군요 ㅋㅋ
흑백사진 챌린지 은근 괜찮은 프로젝트 같아요~^^
멋진 사진에 보팅하고 갑니다~^^

칭찬해주셔서 감사해요~~더욱 분발할게요^^

2018년에는 두루 평안하시길!

방문해 주셔서 감사해요 오치님!
코인에 대한 식견이 대단하십니다!
글 잘 읽고 있어요 코인투자에 많이 도움됩니다 ^^

This post received a 33% upvote from @krwhale thanks to @springlining! For more information, click here!
이 글은 @springlining님의 소중한 스팀/스팀달러를 지원 받아 33% 보팅 후 작성한 글입니다. 이 글에 대한 자세한 정보를 원하시면, click here!

Coin Marketplace

STEEM 0.16
TRX 0.16
JST 0.030
BTC 57726.29
ETH 2446.50
USDT 1.00
SBD 2.3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