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독의 어려움

in #kr7 years ago (edited)

20180223_202707.jpg

이 책의 저자는 3년간 1000권 가량의 책을 읽었다고
합니다 하루에 평균 한권정도를 읽었다니 꾸준함이
대단하네요

책을 읽다보면 이분 역시 책을 통해
많은 효과를 누린듯 합니다 집중력과 이해력이
좋아져서 각종 자격증도 쉽게 딸수 있었고
대학원도 여러번 떨어졌다는데 어느순간
들어가서 무사히 학업을 마칠 수 있었다고 합니다

또한 회사에서도 여러 고비마다 책에서 읽었던
구절이나 생각이 떠올라 위기를 기회로 만드는
경우가 많았다고 합니다~

전 스티밋하기 전부터 일주일에 한권 많으면 두권
정도 읽으려고 노력했고 실천할 적도 많습니다

특히 출퇴근 이동하는 시간을 최대한 이용하고
집에서 2시간정도는 확보하려고 노력했습니다

코인투자를 하던중 우연히 스티밋을 알게 됐고
스티밋에 진입하게 됐습니다~

컨텐츠를 책소개를 하다보니 일주일에 책두권
은 턱없이 부족하더군요

그래서 이상하게 보일수도 있지만 요즘주말에
10시간이상투자해서 미리3~4권을 읽고
간략한 내용을 메모해 두고 있습니다
숙달되서 줄여야할 부분입니다

솔직히 버겁지만 (투자시간이 많습니다)
스티밋에서 정착하기 위해서는
지속적인 소통과 안정적인 컨텐츠가
필요하다고 봅니다
많은 분들의 고민도 비슷할거라 생각합니다

차츰 시간이 지나면 읽는 속도와 스킬이
늘어나서 시간을 상당히 줄이고 스티밋을
여유롭게 즐길 수있을 거 같습니다

그렇다고 많은 인기를 바라지는 않습니다
2~3명만 읽어주셔도 지속적으로
올릴 생각입니다 전 단지 평범한 컨텐츠
를 가지고 소통하며 다양한 사람과 공존
하고 싶을 뿐입니다~~ ^^

Sort:  

[수동나눔]무조건-수동보팅 8회차 에 참여해주셔서 감사합니다.

멋지십니다.
책좀 많이 읽어 보려고 전자책 리더기를 샀는데 손이 별로 안가네요 ㅠ

저도 이번 기회에 열심히 읽어보려고 노력중입니다
이벤트 자주 참여할게요 감사합니다~^^

넵! 또오세요!

어떻게 하루에 한권을...ㅇㅅㅇ;;;;;;;
저자가 다른 일을 안하셨던 걸까요?????
아... 저도 책 좀 읽어야 하는데 계속 미루고 있네요. 하루가 너무 짧아요.ㅠㅠ

정말 하루가 쏜살같이 지나네요~ 넘 빨라요

항상좋은책추천감사드려요^^

제가 감사하죠! 자주 방문해주셔서 고마워요 ㅎ

저도 최소한 한달에 다섯권을 실천중입니다!

오셨군요 "시"나리오 잘보고 있습니다
자주 놀러갈게요~~

북스팀은 만만히 봐지지 않습니다.
책을 읽는데도 많은 시간이 걸리고(저는 특히 늦게 읽는 편이라 더 오랜 시간이 걸립니다), 그 걸 이해하고 정리하는 데도 많은 시간이 걸리잖아요.

주말 시간을 할애해서 북스팀에 집중하고 계신다니 글 올라오면 정성껏 읽어야겠네요^^
'1천권 독서법'의 저자처럼 3년 투자했더니 자격증도 잘 따고, 대학원도 들어가서 문제 없이 수학하고, 직장에서도 유용하게 썼다면...
정말 책은 좋은 스승인 듯합니다.

네 주말에 많이 시간 투자하고 있습니다 속독으로 줄여야
할거 같아요~~ㅎ 감사합니다

1천권독서법이라..
저에게도 필요한 책이네요..
이해력..집중력..ㅠㅠ..
제가 좀 부족한 부분이거든요

크로스님 요즘 활약이 대단하십니다
적극적으로 스팀잇하시는게 보기 좋아요! ㅎ

대단하시네요.... 응원하겠습니다
컨텐츠와 필력도 엄청 향상 되시겠어요

감사합니다 아직 부족합니다~

잘 읽고 갑니다. 보팅드립니다.

감사합니다~^^

그렇네요 책을 많이 읽어 마음의 양식을 쌓는다는 거 좋은 일이고 보람된 일이네요^^

스팀잇덕에 많이 읽게 되네요~~ ㅎ

안녕하세요, booksteemkr 서평 모음집 등록 수동봇(!)입니다.

쓰신 서평이 저희 사이트(https://booksteem.kr)에 등록되었습니다.
포스팅에 kr-book 태그를 적용하시고 본문에 ISBN 코드 이 있으면 보신 책 정보가 자동으로 매칭되어 등록됩니다.
(예: ISBN - 9788937460500 혹은 ISBN : 9788937460500 )
그렇지 않으면 관리자가 노가다로 등록해서 등록 속도가 느립니다.

약소하지만 보팅 하고 갑니다. 좋은 포스팅 감사합니다! ^^

감사합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5
JST 0.029
BTC 63326.84
ETH 2648.69
USDT 1.00
SBD 2.8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