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간관계(소통의중요성)
일과 사람중 대부분이 사람이 힘들다고 말하는
이유는 전문적인 지식과 기술을 습득하는
데는 많은 노력을 기울이지만 인간경영
노하우를 체득할 때는 상대적으로
적은 노력을 기울이기 때문입니다
스팀잇을 한달가까이 하면서 느낀건
지속적인 소통의 중요성입니다
물론 뛰어난 자신만의 강점을 이용한
컨텐츠 제작으로 짧은기간안에
많은 스티미언을 몰고 다니는 분도
있었지만 극소수에 불과합니다
컨텐츠 스타가 30~40스달씩찍으면
상대적인 박탈감을 느낄 수있지만
대부분 자세히 살펴보면 오랜기간
스팀잇에 머무르면서 지속적 인간관계
를 맺어오고 컨텐츠숙련도가 높음을
알 수있습니다.
스팀잇은 타 블로그는 절대 불가능한
초보뉴비 도 수익이 가능합니다
스타스티미언과 비교하지 말고 첨엔
교통비나 커피값수준만 얻을 수있다해도
감사한 마음이 생길겁니다(지금 제가)
시간이 지날수록 스팀파워가 올라가니
수익이 더 좋아지겠죠 (나빠질수없죠)
초반에는 너무 보상에 신경쓰지 말고
(물론 쉽지않습니다 눈에 바로 보이니)
지속적인 인간관계와 컨텐츠를 어떻게
발전시킬까하는 고민이 동반되어야
합니다
그래서 인간관계(소통)에 도움이 될수있는
책을 소개할까 합니다
이 책은 인간관계의 바이블이라고 할
정도로 성경다음으로 전세계적으로
읽혀지고 있다고 합니다.
인간관계3원칙과 인간관계를 잘맺는
6가지 방법을 짧게 소개하겠습니다
<3원칙>
●비난이나 비평 불평을 하지말라
비난보다는 그들을 이해하려고 노력해야
합니다 그들이 왜 그런 행동을 했는지 구
체적으로 파악하는 것이 휠씬 유익합니다
●칭찬은 무쇠도 녹인다
다른사람의 장점을 찾아내려고
노력해야 합니다 그리고 진심으로
찬사를 보내고 아낌없이 칭찬해야합니다
그러면 사람들이 당신의 말을 마음속 깊이
소중히 간직하고 평생을 두고 되풀이할
것입니다
●다른 사람의 열렬한 욕구
인간의 행동은 마음속의 강한 욕구에서
생깁니다 따라서 사회에서나 가정에서
해줄수 있는 최선의 충고는 다른사람의
마음에 강한 욕구를 불러 일으키는 것
입니다 그것을 할수 있는 사람은 전세계
를 얻을 수있고 그렇게 할수없는 사람은
외로운길을 걷게 됩니다
<인간관계를 잘맺는 6가지방법>
●다른사람들에게 순수한 관심을 기울여라
●미소를 지어라
●당사자들에게는 자신의 이름이 그 어떤
것보다도 기분좋고 중요한 말임을 명심해라
●남의 말을 잘 들어주는 사람이 되어라
●상대방의 관심사에 대해 이야기해라
●상대방으로 하여금 중요하다란
느낌이들게 해라(성실한 태도로)
남들이 나를 알아주기를 걱정하지 말고
내가 남을 알지 못하는 것을 걱정하라
-논어-
[수동나눔]무조건-수동보팅 10회차 에 참여해주셔서 감사합니다.
역시 진정한 부 는 사람입니다.
이벤트 감사합니다~~^^
추천감사해요 ㅎㅎㅎ 팔로했어요
오늘에 어울리는 영화를 추천해드리는 '영화소물리에'입니다 ㅎㅎㅎㅎ 성폭행때문에 시끄러운 오늘은 https://steemit.com/kr/@greatstory/4r3u8d
이영화 추천드려요
추천감사해요~ㅎ
고등학교시절 잠시 읽어보고 잊고 살았던 좋은 글이네요.
덕분에 다시한번 읽어봐야겠어요 ^^
좋은하루 보내세요 !
반가워요 팔로우했어요 ㅎ
보람된 하루되세요~^^
말씀해주신게 정말 옳은 말씀 같아요..그간 쌓아온게 있기에 높은 보상을 받는것이죠!
카네기책 읽다 포기했었는데 위에 써주신 부분은 진짜 인상적이네요!
감사합니다 덕분에 요즘도 조금씩 운동중이랍니다
~ 자주 방문갈게요 ㅎ
느긋하게 생각해야 겠습니다.
좋은 글 잘 읽고 갑니다^^
반가워요 ~팔로우했습니다
자주 소통해요 ㅎㅎ
잘 보고 갑니다. 보팅드립니다.
감사합니다 ^^
요즘 인간관계를 오로지 이익만으로 이용하려는 사람들이 많죠..
친해졌다가 도움이 더 될만한 사람오면 갈아타고..
최근에 겪은 일이라 참 안타깝네요
그래도 스팀잇 인연되서 만나고 소통하고 하는거 보면
참 잘했다는 생각이들어요ㅋㅋ
장기적인 관점!!
맞아요 스팀잇은 따뜻한 사람이 많아요~
꾸준히 합시다 몇달후면 더 여유롭게 즐길거 같아요
ㅎ
카네기 책 보셨군요!
저도 관심이 있어 시리즈를 전부 보았습니다
좋은 인용구도 많아서 필기하면서 보았던 기억..!
오늘도 좋은 하루보내세요 스프링님!
전부 다~ 대단하십니다 저도 조만간
다 읽어야겠네요 ㅎ
스팀잇을 어제 시작하고 마케팅으로 접근하고자 밤을 지새웠습니다. 마음이 급해지더군요. 님의 글을 보고 반성하며 절로 고개 숙여 지네요. 감사합니다.
어제 시작하셨군요 환영합니다 ㅎ
팔로우했어요 ~
^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
미소를 짓고 갑니다.ㅎㅎ 좋은 글 감사합니다.^ㅅ^
넵 저도 그림보고 힐링합니다 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