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솥밥 테이블 :: 냉우동(feat.진짜 어렵게 해낸 일본식 달걀말이 타마고야끼)

in #kr6 years ago

아니 그래서, 친구분은 전화번호를 왜 바꾸신 겁니까 ㅋㅋㅋㅋ 라고 썼는데 대댓글 보니 전남친의 집착 -___- 요즘 손예진 나오는 드라마에 집착남 쩔던데... 어휴. 냉우동은 따로 파는건가요, 아니면 뜨거운 우동으로 차갑게 만드신건가요 +ㅁ+ 아무튼 이 세상 모든 사랑꾼 화이팅입니다 >ㅁ<

Sort:  

집착남..그정도는 귀엽게 나온 것 같아요.. 두라마에서 보는 것과 실제 겪는 차이가 무척이나 크게 느껴지도라구요 ㅠㅠ 아 그리고 저 친구 ! 제가 저번에 제가 봄뜰님에게 말했던 그 친구예요 ㅋㅋㅋ 봄뜰님과 같은 사랑꾼 ! ㅋㅋㅋ 냉우동은 쯔유에 차가운물만 섞어줫어요 ㅋㅋㅋ 사실상 간편식....흐흐

저도 읽으면서 일 그만두고 훌쩍 훌쩍 떠나는게 왠지 낯설지 않다고 생각했는데 자주 등장하는 사랑이란 단어에 눈치챘답니다 ㅋㅋㅋㅋㅋ

역시 사랑꾼은 사랑꾼을 알아보는군요! ㅋㅋㅋㅋ사랑꾼의 사랑이야기도 한번 들어보고싶은데..흠흠쿨럭

Coin Marketplace

STEEM 0.17
TRX 0.15
JST 0.029
BTC 60997.20
ETH 2384.69
USDT 1.00
SBD 2.5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