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연재소설] 별을 본다. 외롭지 않으려고. / 001

in #kr7 years ago

보자마자 마음에 든 제목이었는데 예측하지도 못한 이야기가 시작되어서 다음편이 매우 궁금해지는군요. 눈은 떴지만 사지를 전혀 사용할 수 없었던 그녀는 감금증후군이었을까.. 하는 개인적인 기억도 더듬어보게 됩니다. 정상인 10년, 그 반대는 50년... 아무래도 저는 10년을 택하겠어요. 신체의 자유를 이미 너무나 누려왔고, 경험할 수 있는 능력을 포기하진 못할 것 같아요.

Sort:  

스프링필드님 첫댓글 감사합니다! 여기서 개인적인 사연을 연결시킬 수 있는 독자가 있으리라곤 전혀 예상치 못했는데...! 궁금하긴 하지만 개인적인 일이니만큼 더 묻진 않겠습니다 🤔🙄🤐😶 전뇌공간이 발달해서 우리 모두 통 속에 든 뇌로 살아가기 전까진 저도 신체의 자유를 포기하진 못할 것 같네요. 아니 사실 지금보다 더한 자유를 누려보고 싶어요. 아이언맨 정도의 능력이면 만족할 듯...

문학적인 감성을 키워서 마치 내 일이 아닌냥 글 써보고 싶네요. 늘 어디서도 할 수 없는 이야기가 많아 답답한데 말이죠. 온전히 풀어낼 능력이 없어 그런 건지도 모르지만 ㅎㅎㅎ 주인공은 슈퍼맨인데 @kinthewriter 님은 아이언맨이군요. 왠지 히어로들은 다 섹시한 순정마초인 것 같아요 ㅎㅎㅎㅎ

순정마초ㅋㅋㅋ 슈퍼맨은 이번 시리즈에서 좀 비호감이 돼서 아이언맨이면 충분해요. 두뇌가 섹시해서 부럽... 스프링필드님 개인적 기억은 지금도 충분히 풀어내실 수 있을 텐데요. 포스팅거리가 많아서 밀려있는 거 아닌가요. 맛집 리뷰만 해도 아직 한참 남았을 것 같은데ㅋㅋ
그런데 대역폭 문제는 해결하셨나요?🤔

제가 해결할 수 있는 방법은 스파업밖에 없겠더라고요. 저 뿐만 아니라 많은 뉴비들이 동시간대에 같은 문제를 겪었어서.. 포스팅 거리가 많은 건 좋은데.. 포스팅마다 주제와 글투가 너무 달라서 다중인격이 되어가는 느낌입니다 ;ㅁ;

내면의 다중인격은 글로 풀어낼 수밖에 없습니다. 파워업해서 계속 힘써 주시죠 :)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5
JST 0.029
BTC 63178.17
ETH 2581.50
USDT 1.00
SBD 2.7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