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38 Small Voting Event - 포스팅을 보여주세요..보팅해드리려구요..(마감)

in #kr7 years ago

인조이님 최고 :-) 스파를 많이 임대받아도 고민이군요 ㅎㅎㅎ 허투로 쓰지 않고 최대한 많은 분들께 도움 드리려는 인조이님의 노고는 지난번부터 봐 와서 잘 알고 있습니다. 당연히 무조건 응원하고 저는 뉴비님들에게 알리러 갑니다.

Sort:  

스프링님이다~~~~
매일매일 놀러가야 하는데 제가 요즘 뜸해졌어요 ㅠㅠ 미안해요.
그래도 이제부턴 자주 갈 수 있을 것 같아요. 병원을 주 3일만 나가기로 했거든요!!
운동하고 병원가는 시간 빼고 전부 스팀잇 할 생각에 행복합니다 ㅎㅎㅎㅎ
널리널리 알려주세요!! 모든글을 다 읽고 지식을 차곡차곡 쌓을겁니다 하하하하하하

생각나실 때 놀러오세요. 어떻게 매일매일 오시나요 ㅎㅎㅎ 일단 몸 회복하시는게 가장 중요할 것 같은데 스팀잇 하실 생각에 행복하시다니 못말릴 듯 ㅎㅎㅎ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6
JST 0.033
BTC 64041.25
ETH 2762.17
USDT 1.00
SBD 2.6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