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올리브콘(OLIVE CON)의 스팀아트클라우드 부스 습격기

in #kr6 years ago

전에 밋업사진보고 고참님 훈남인 줄 알았는데 제가 오해했던거군요. 부스 계신 분들 보고 싶은데 얼굴이... 다들 미남미녀네요. 보면 사고 싶은 거 넘 많아서 스달 탈탈 털릴 듯...............

Sort:  

밋업 사진 어디가면 볼수있음요?!? 나도 궁금...

오남매 양~락

그분들의 존안은... 빛이 났습니다.ㅠㅠㅠㅠ

비비크림 바르고 가야 안꿀릴까요...

신부화장 추천합니다.

비비크림 정도로는...그녀를 막을 수 없다!!

마스크팩 붙이고 가면 될 것 같아요.

ㅎㅎㅎ 메가님 넘 웃었어요ㅎㅎㅎ
마스크팩 붙이고 선글끼고 가면 괜찮을까요?
ㅎㅎㅎ몸뚱이는 어찌할 방법이 없는데...;;;
가보고 싶은데 얼굴 못내밀겠어서 망설여지네요ㅠ

몸뚱이가 문제네요...

마스크팩 붙였는데 선글까지..ㅋㅋ

저도 이렇게 가는거 허용된다 하면 가보고 싶네요 ㅋㅋ

비...비비크림팝니다! 저희회사 비비크림좀 사주세요!! ㅠㅠㅠ

ㅋㅋㅋㅋㅋㅋㅋ

Coin Marketplace

STEEM 0.16
TRX 0.15
JST 0.030
BTC 58443.62
ETH 2524.10
USDT 1.00
SBD 2.3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