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4개국어 구사 스티머가 알려주는 외국어 공부 노하우 - 모든 언어 적용 가능

in #kr6 years ago (edited)

브랜든님 반갑습니다 :-) 저는 남들이 5개국어라고 하지만 사실 0개국어랍니다! 제대로 할 줄 아는게 하나도 없어요 >ㅁ< 요즘 스팀잇에 빠져서 한국어만 쓰는바람에 외국어를 잊어가고 있는 저에게 다시 동기부여를 주시네요 :-) 다른 팁도 큰 도움이 되지만 역시 건전해서 아쉬운 태국어 플레이보이가......

Sort:  

굉장하십니다!!!짝짝작! 5개국어시라니!! 영어 한국어 말고 어떤 언어인가요?? 저는 요즘 language collector로써 나중에 일본어를 해보려고합니다. 왠지 한국어, 중국어 익힌 상태서 들어가면 거저 먹을 것 같다는 막연한 기대가 있어서요 ㅋㅋ플레이보이 요즘.... 안타깝게도 너무 정직해요 ㅠㅠ 그저 태국어 교본일 뿐 ㅠ 저도 팔로우 보팅 하고 갑니다! 댓글 감사합니다.

브랜든님 :-) 할 줄 아는 척하는 언어는 일본어, 스페인어, 프랑스어가 있는데...프랑스어는 사실 정말 흉내만 내는 거예요. 아무래도 라틴어계열은 하나만 알아두면 다른 언어는 배우기 수월하더라고요. 브랜든님이라면 일본어 엄청 빨리 배우실 거예요. 제가 장담합니다 ㅎㅎㅎ 언어는 정말 큰 힘이 되어주죠. 브랜든님이 계시니 저도 자극받아 쭉쭉 공부해봐야겠습니다 >ㅁ<

Coin Marketplace

STEEM 0.18
TRX 0.14
JST 0.029
BTC 58132.39
ETH 3138.08
USDT 1.00
SBD 2.4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