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ort:  

봄님 어쩜 저랑 똑같은 생각을..저도 쓰다 지웠다 쓰다 지웠다 반복 중이었습니다...

익명으로 진행됨에도 피드에 안보이면 걱정이되기도하고 이 곳은 이렇게 아름다운 곳입니다. 어느 일로든 떠나는 누군가가 나오지않으면 좋겠습니다.

휴~ 제가 먼저 뭐라 말하기도 그렇지만, 용기를 내어 말하신 분의 이야기는 들어줘야 할것 같아요. 다른 분들의 이야기도 들을수 있을런지는 모르겠지만 우선 그분만이라도 먼저 힘을 내셨으면 좋겠기에...

공감해요.

많은 공감합니다. 저도 이렇게 피드를 본적이 있었나 싶어요. 관계되신 분들 모두 지금까지 애정하며 지켜본 분들이시기에...부디 잘 해결되었음하는 이기적인 바람만 가질 뿐이에요...

그분들이 만들어내는 콘텐츠들 덕분에 스팀잇을 하는 즐거움이 컸었고, 인간적으로도 정이 가는 분들이었기에 저도 마음이 많이 복잡해지더군요. 어떠한 위로도 의견도 경솔하게 느껴져서 그저 조용히 있는 제가 또 답답하게도 느껴지구요.

요즘 계속 마음이 쓰여요.. 그렇다고 쉽사리 댓글을 달자니 그럴 수도 없고..그저 얼마 전에 관련 소설(일부러 이름은 말하지 않겠습니다)을 다시 읽었는데 그 때 느끼지 못한 깊은 아픔과 고민이 느껴져서 마음이 참 많이 아팠네요.. 각자의 상황이 있고 저는 그것을 알지 못하기에 함부로 말할 수는 없지만.. 그저 더 이상의 상처가 없기를 바랄 뿐이에요..

저도 마음아프고 신경쓰이지만 별다른 말을 붙이지 않고 지켜보는 중입니다....

소식 주셔 감사합니다. 원래 조언이라는 것은 누구나 할 수 있지만 그것이 항상 도움이 되지는 않는다는 점 저도 잘 알고 있습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미약한 글을 올리는 것 외에 아무것도 할 수 없는 제 자신이 참 답답합니다. 그리고 이를 바라보는 모든 분들이 어떤 방향에 서 계시건 소중한 분들을 지키고자 하는 마음이라는 점은 일치한다고 알고 있습니다.
봄들님도 건강 잘 챙기시고 부디 평안하시길 기원합니다. 고맙습니다.

오랜만에 룰루랄라 들어온 이곳에서 안좋은 소식을 접하게 되어서 제 마음도 무겁습니다 .. 하지만 그보다 김작가님의 안위가 매우 걱정되네요 ... 모두들 그러시겠지요. 부디 더 큰 상처는 없길 ..

Coin Marketplace

STEEM 0.26
TRX 0.11
JST 0.033
BTC 64207.05
ETH 3065.15
USDT 1.00
SBD 3.8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