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eris코인 - 에어드랍 이벤트

in #kr6 years ago

KYC인증 관련 코인입니다. 이미 IOS와 안드로이드 어플이 만들어졌네요. 인증과 관련된 복잡한 과정을 단순화하고 빠르게 처리하는 플랫폼입니다. 아래 화면은 홈페이지 메인입니다.

Veris (VEE)코인 에어드랍 이벤트 중입니다. 아래 링크를 통해 이벤트 페이지로 이동합니다.

에어드랍 이벤트 클릭

위 링크로 이동하면 아래와 같은 화면이 나옵니다. 얼굴인식을 두각시키는 것 같네요 ㅎㅎ

체크한 텔레그램방에 입장합니다. 그리고 아래로 내려 이메일, 텔레그램 아이디(@붙여서), 이더리움 주소 입력하고 체크 3개 한 후 제출하면 끝입니다.

텔레그램 방에 입장해서 이 코인의 장점에 대해 글이라도 하나 남기라는데 과연.. 저는 그냥 Good! 이라고 하겠습니다. ㅋㅋ

필수 - 에어드랍용 메일과 텔레그램을 준비해 둬야 합니다. 개인정보는 소중하니까요.

에어드랍은 빠른 시간내에 종료될 수 있습니다. 혹시 위와 같이 되지 않는다면 종료된 것으로 아시면 되겠습니다. 위 링크는 리퍼럴링크입니다.

Sort:  

코인 에어드랍..
메일 주소 남기면, 당첨 기회 준다던 광고들 비슷하다는 생각이 자꾸 드는 군요. 시간만 날리고, 메일주소, 전번 팔려서, 보험회사에서 연락오던..
ㅋㅋㅋ

무슨 의도로 이런글을 남기셨는지는 모르겠으나 돈 몇푼에 개인정도를 넘기셨다니 참 어리석네요.
제가 올리는 에어드랍들은 전화번호나 개인 인증을 요구하지 않습니다. 필수로 에어드랍용 텔레그램과 이메일, 트위터, 페북 등을 가지고 있어야합니다. 사기당했던 사람에게는 사기로 보이겠지만 성공적으로 에어드랍을 받는 사람들에게는 기회입니다.

좋은글 감사합니다 보팅과 팔로우 하고 가겠습니다. 맞팔 부탁드리겠습니다(스팀인의 매너^^)

감사합니다.

꾸준한 에어드랍..... 머든 모아두면 하나만 걸리면 좋겠네요... ^^

참 고민입니다. 받는대로 팔고 이익을 볼지 뭐하나 얻어걸릴지 모르니 그냥 둘지 ㅋㅋㅋ

잘읽었습니다. 고맙습니다 보팅하고 갑니다.

감사합니다^^

흥미로운 프로젝트네요~!ㅎㅎ

Coin Marketplace

STEEM 0.15
TRX 0.12
JST 0.025
BTC 55258.26
ETH 2459.89
USDT 1.00
SBD 2.1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