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스타 같은 블록체인 소셜 - ENLTE를 공유해봅니다.

in #kr6 years ago (edited)

인스타와 비슷한 스팀샷이 있다고는 하나 많이 미흡하죠. 나름 잘 정비된 어플을 이용해 소통할 수 있는 ENLTE에 대해 공유합니다. 저도 조금 사용해봤기에 자세한 설명은 못합니다. 관심 있는 분께서는 사용하시다 보면 저보다 더 잘 이해하리라 생각됩니다.


아직 안드로이드 어플만 출시되었고 애플 앱스토어에서는 없네요. 다행히 핸드폰은 안드로이드, 패드는 아이패드라 핸드폰을 이용해 설치를 해볼 수 있었습니다.

플레이스토어에서 검색을 하니 아래 사진과 같이 나옵니다. 체험해보려면 설치를 해야죠.

실행을 하면 아래와 같은 화면이 나옵니다. 구글이나 페북으로 가입할 수 있는것 같은데 저는 그냥 안 쓰는 이메일을 이용해 가입을 했습니다. 아직 한글지원이 되지 않네요. 아쉽습니다. 한국인의 마음을 잘 사로잡아야 하는데...

핸드폰 위치정보 설정을 켜지 않으면 계속 켜라는 메세지가 뜹니다. 위치 기반형 sns로 사진을 올린 위치가 표시됩니다. 흠.. 인스타를 안 하는 저에게 이런 위치 기반 서비스가 좋은지 그렇지 않은지 판단이 서지 않습니다.

설정을 눌러보니 다양한 탭이 보입니다. 마이닝 탭이 눈에 들어옵니다.

3가지 설정이 가능합니다. 스팀잇에서는 볼 수 없던 기능입니다. 지금은 배터리가 더 소중하기에 항상 끔 기능을 사용합니다. ^.^'

사진을 찍어 올려보았습니다. 그런데 제가 올린 사진은 창에 바로 뜨지 않네요. 일단 올라와 있는 사진을 찍어 봤습니다. Like가 보입니다. 눌러주면 스팀잇처럼 금액이 올라갑니다. 또 고래가 인기를 끌게 되겠죠? ㅎㅎ
사용자가 적어 그런지, 아니면 최적화가 잘 되어 있어 그런지 빠릿빠릿한 반응을 보입니다. 스팀잇과 비교됩니다.

아직은 ICO중이니 초기멤버(?)가 되셔서 고래를 꿈꿔보는 것도 나쁘지 않아 보입니다. 7월에 상장을 목표로 한다고 하는데 과연 어떻게 될지 지켜봐야겠습니다.

에어드랍

에어드랍에 대해 알아보다가 알게 된 어플이었습니다. ENLTE도 현재 에어드랍 이벤트 중입니다. 받아서 송사리를 벗어나 피라미가 되어볼까요?ㅋㅋ

먼저 구글 플레이스토어에서 ENLTE 치시고 어플 다운합니다. 실행하신 후 SIGN UP 클릭하시고 회원가입합니다.
Have a referral code? 에 [email protected] 입력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추천자 입력 시 더 많은 코인이 들어옵니다. 저에게 보상을 주기 싫다고 그냥 넘어 가려거든 차라리 다른 분이라도 넣어서 더 많은 코인을 획득하세요.

텔레그램 채널 입장합니다. 그리고 텔레그램 그룹도 입장합니다. ICO가 끝난 후 코인을 지급하는데 그때까지 텔레그램방 유지를 조건으로 합니다.
텔레그램 채널 입장

텔레그램 그룹방 입장

여기까지 하셨다면 거의 다 오셨습니다. 텔레그램 봇과 채팅하여 보상을 획득하시면 됩니다.
1번과 2번은 제가 위에서 알려드린 텔레그램 방입니다. 이미 하셨습니다. 별표를 입력하셔야 합니다.
텔레그램 봇 입장

/webwallet 입력 후 이메일 주소 입력합니다.

/enlteapp 입력 후 자신의 이메일 주소(가입한 주소) 입력 하시면 추가 코인

500개 받습니다.

기회는 항상 가까이에 있으며 준비된 자만이 잡을 수 있습니다. 어쩌면 지금이 그 기회가 아닌가 싶습니다. 출렁이는 코인판을 보며 기회가 가까이 있음을 느낍니다. 모두 건승하세요.

필수 - 개인정보를 소중히 여기세요. 저는 이벤트용 메일과 텔레그램을 가지고 합니다.

에어드랍은 빠른 시간내에 종료될 수 있습니다. 혹시 위와 같이 되지 않는다면 종료된 것으로 아시면 되겠습니다. 위 링크는 리퍼럴링크입니다.

Sort:  

사진 몇개 올리고 안하고 있었는데 다시 해봐야할듯요 엔라잇도 팔로우 할게요 ~ ㅎㅎ

감사합니다^^ 근데 제 사진은 왜 안올라갈까요.. 뭔가 잘못하고 있는데 그게 뭔지를 모르겠네요.

최근에 ICO중인것들중에 어플이 있는게 ENLTE가 유일한거같아요~
50일쯤 사용했는데~꽤 성공할거같은 느낌입니다^^

잘 만들어졌습니다. 다만 취지와는 전혀 상관없는 사진에 서로 보상을 받기위해 주고 받고를 반복하고 있다보니 그게 문제로 보입니다. 그런 부분만 잘 해결된다면 참 괜찮은 시스템이라고 생각되네요.

3월2일부터 사용했는데요~
이때는 정말 말도못할 수준이었죠~
점점 목적에 맞는 사진들이 많아지고있어~
ICO가 끝나는 쯤에는 많은 유용한 데이터들이 축적될거같습니다^^

과연 해당 sns는 에픽스랑 다이다이 할 만큼
경쟁력을 갖출지..

일단 먼저 자리를 잡았다는 메리트가 있지만
궁금하기만 하네요...

잘 보고 가요

에픽스랑 비교도 안 될것 같아요. 스팀을 바탕으로 한 에픽스는 차원이 다르리라 생각됩니다 ^.^

!!! 힘찬 하루 보내요!

Coin Marketplace

STEEM 0.15
TRX 0.13
JST 0.026
BTC 57864.58
ETH 2697.00
USDT 1.00
SBD 2.2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