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랜만입니다.

in #kr6 years ago

약 2달만에 글을 남깁니다. 그 동안 제 나름대로 힐링을 하며 생활을 즐겼습니다. 간간히 스팀잇에 접속하여 눈팅만 하다가 이젠 다시 해도 되겠다는 생각이 들어 이렇게 글을 적어봅니다.
스팀잇 눈팅하고 보팅하는 것처럼 코인도 눈팅하며 현금채굴한 것으로 보팅(?)을 하다보니 스팀달러의 양이 많이 늘었습니다. 스팀파워다운해서 스팀달러로 바꾼 것도 큰 몫을 차지하네요. 비 정상적으로 스달의 비율이 높은데 과연 어떤 결과가 나올지 몹시 궁금합니다. 다시 스달이 스팀값을 뛰어 넘을 날이 왔으면 좋겠습니다. ^^

스팀을 쉬는 동안 약간의 독서와 많은 시간의 게임을 즐겼었습니다. 주변에 게임하는 사람들 보면 '참 시간 아깝게 보내네. 게임해서 남는 게 뭐 있다고 저렇게 아깝게 시간을 보내나...' 해었었는데 정작 제가 그렇게 많은 시간을 보냈네요. 지금은 하루에 약 30분의 게임으로 일일미션을 완성시킨 후 접속종료하며 장기적인 안목으로 투자를 하고 있습니다. ㅋㅋ
나중에 두 딸이 게임을 즐기려 할 때 뭐라 말해줘야 할지 모르겠습니다. 그저 같이 즐기면 될런지...

이번에는 좀 더 오랜 시간 스팀잇을 즐기고 싶다는 생각이 듭니다. 스스로 틀을 만들어 압박하지 않고 편한 마음으로 즐기며 세상을 나누고 싶은 생각입니다. 2달 전 흥미를 잃었을 때 어떻게든 유지해보고 싶다는 생각에 에어드랍글로 도배하며 생명을 유지하려 했던 과거를 돌아보니 헛웃음이 나옵니다. 뭘 그렇게 꼭 감싸 쥐려 했는지.
나름의 기준으로 타협점을 찾아 적당한 시간을 할애하며 마음의 여유만 유지한다면 훗날 잘 융화된 일원이 될 수 있지 않을까 생각합니다.

Sort:  

(jjangjjangman 태그 사용시 댓글을 남깁니다.)
호출에 감사드립니다! 즐거운 스티밋하세요!

반갑습니다 ㅎㅎ 돌아온것을 환영합니더

이 시간에 아직도 깨어 계시다니. 저처럼 아이 재우다가 잠들었었나봐요.
파파님이 보팅해주시면 무수히 많은 사람들이 따라 보팅하네요 ㅋㅋㅋ

전 거의 대부분 아이 재우다 잠들었다가 새벽에 깨더라구요 ㅎ 지금은 야간근무 하고 있구요 ㅎㅎ 보팅은 이미 저렇게 되있던걸요?ㅋㅋㅋ

그럼 누군가 눌렀군요 ㅎㅎ
저도 그저께 새벽에 깨서 한참 놀다가 다시 잤네요 ㅋㅋㅋ 어제 근무하면서 많이 피곤했지요...

오~안녕하세요^^ 오랜만입니다^^
저도 요즘은....보팅 이벤트 도배로;;;

ㅋㅋㅋ craim100님 블러고가보니 도배네요 ㅎㅎㅎ
저도 다음회차에 참여할께요~~

푹~ 쉬다 오셨군요. ㅎㅎㅎㅎ . 다시 함께 즐겨봐요~

asinayo님 꾸준함이 대단하세요!! 평판도 엄청 올라가셨네요 ㅎㅎㅎ

다시 돌아오신 걸 환영합니다.
즐기면서 하는게 남는 것 같습니다. ㅎ
앞으로 자주 뵈어요^^
1518327211888.gif

감사합니다. 저는 게으르게 할 것 같아요 ㅠㅠ
대신 오래! ㅋㅋㅋ

정말 오랜만에 오셨네요~

스팀잇에서 즐거운 시간 되시기 바래요~

감사합니다! 여전히 음주와 함께 스팀을 즐기는 굳헬로님!
굳 라이프!

스라밸!! ㅋㅋ 진짜 모든 스티미언의 숙제같은 거죠 ㅎ
저는 부담을 덜 가지려고 다 나려놓고 주중에 1포스팅 주말에 1포스팅 정도를 최소 목표로 하고 있어요 ㅋ큐2일 1포스팅으로 밤잠 줄여가면 하던 때도 있었지만요ㅎ

스라밸이란말 공감됩니다ㅎㅎ 한창 빠졌을 때엔 정말...

움켜쥐려고 하면 오히려
남아나는게 없다고들 하죠..

반갑습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30
TRX 0.12
JST 0.033
BTC 64303.16
ETH 3137.29
USDT 1.00
SBD 3.9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