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제 코인레인에서 있었던 대박 펌핑.

in #kr7 years ago

코인레인 몇 종목에 투자를 해놔 가격을 확인하려하는데...

제가 확인 할 때에는 게임크레딧과 모바일고 둘 다 +1500% !!!

스크린샷을 찍으면서 내려갔네요.

그런데 다시 올라 찍었습니다.

아.. 이번에도 찍고 있는데 내려갔네요. 정말 엄청납니다.

결과는...? 10분 후

아무리 거래량이 적다고는 하지만 누군가는 크게 물렸네요.

함부로 들어가지 맙시다!

Sort:  

You got a 6.25% upvote from @votebuster courtesy of @spotpoint!

코인쪽에 투자 해 보지는 않았지만 이것또한 타이밍이 중요한 것 같네요.ㅎ

급상승 종목은 조심해야지요 ^.^

펌핑코인은 절대 안타기로 했습니다. 그리고 추격매수도 절대 안되고요. 물린분께 애도를 표합니다ㅠ

애도합니다 ㅠㅠ

헐 정말 엄청나군요..

손이 부르르 떨릴거 같아요

헐... 소름돋네요;;; 덜덜덜;;;;

코인은 분석 이런거 보다 타이밍인거 같아요 ㅠㅠ

You got a 3.19% upvote from @upyou thanks to @spotpoint!

거래가 뜸하고 가격이 저렴한 코인에 금액을 잘게 쪼개서 몇개씩 계단식으로 매도주문을 걸어 둡니다. 구매자는 현재가가 다른 거래소보다 매우 저렴하니까 흥분해서 급하게 백만원정도 구매주문을 합니다. 그러면 몇개씩 걸어둔 매도주문이 다 체결되면서 체결가가 엄청나게 펌핑됩니다.
코인레일에서 자주 보이는 현상이고, 도대체 이게 거래소인지 애들 짤짤이인지 모르겠네요.

그러게요. 아무리 돈 따고 잃고게 자연스러운 시장이라고 해도 이건 아닌것 같아요.

This post has received a 1.47 % upvote, thanks to: @spotpoint.

Coin Marketplace

STEEM 0.18
TRX 0.13
JST 0.028
BTC 57614.45
ETH 3097.31
USDT 1.00
SBD 2.5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