드디어 저도 첫 보상!!!

in #kr7 years ago

스티머 여러분~~~ 저도 드디어 첫 보상을 받았습니다!!!

일주일 지난 것 같은데 난 왜 안들어오지? 업보트를 너무 많이 눌러 다 써버려서 그런건가? 이런 저런 생각들이 있었는데요,ㅋㅋ

드디어 저도 !! 두둥~~

IMG_0054.jpeg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좋네요!!!

그 동안 업보트를 눌러도 0.00 --> 0.00 이어서 같이 소통하는 분들께 보답할 수 없음이 안타까웠는데요,

드디어 조금 더 커진 보상의 업보팅을 할 수 있게 되었습니다 ㅠㅠ

받자마자 다 스팀파워로 바꿨습니다. 하하하

오늘 기념으로 술 한잔 해야하나...ㅋㅋㅋ

IMG_0055.jpeg

p.s

여전히 업보팅 눌러도 0.00 --> 0.00 이네요;;;;

계속 모아서 고뤠~~가 되어보겠습니다.

Sort:  

오 보상 축하드립니다... 전 언제나 할지... 갈길이 멉니다. ㅠㅠ

Kaine님~ 함께 가요 ^^ 먼길은 혼자가면 빨리가지만 함께가면 멀리갈 수 있지요 ㅎㅎ

축하 드립니다! ㅎㅎ 팔로우 눌렀습니다!
서로 파이팅 하여! 고뤠~가 되봅시다!!

감사합니다!! 팔로우하셨다고요?
고뤠~~? 저도 맞팔합니다.
함께 파이팅해요^^

축하드립니다^^
첫 보상인데 저보다 많으시네요ㅋㅋ
그뤠잇~

그뤠잇 ㅋㅋ
반갑습니다^^

축하드립니다 ㅎㅎㅎㅎ
첫보상의 맛을 안 이상 스팀잇을 떠나긴 힘드실겁니다 ㅎㅎㅎ

이거 게임같네요.
알몸으로 태어나 드디어 몹하나잡고 거적하나 걸친 느낌..

ㅎㅎㅎㅎ우리 함께 꾸준히 나아가 봅시다!
고뤠~~가 되는 그 날까지!

네~ 꾸준히 ㅎㅎ

축하합니다^~^!!

감사합니다^^

어디서 봤는데 20넘으면 슬슬 0.01이 된다는것 같습니다!(저도 아직 0.00이라 정확히는 모릅니다...ㅠㅠ) 다음 보상쯤에 0.01이 되지 않으실까요? ㅎㅎ

아.. 20될 때까지 또 거북이 걸음으로 가봐야겠어요^^

우와 축하드립니다. 저는 2주나 되었지만 거북이인데 스포츠카이신데요ㅎㅎ

Spiriboxer님 리플이 되실길.. 어느 순간 비행기타고 날라가실수도 있자나요 ㅎㅎ

화이팅입니다! 첫수익 축하드려요 :D
저도 시작한 지 얼마 안된 준?! 뉴비랍니다 ㅎㅎㅎ

자주 소통했으면 좋겠습니다. 팔로우 드리고 갑니다 :D


그리고!! 뉴비님들을 위해
스팀잇을 보다 즐겁게 하기 위해 퀴즈를 내고 있습니다.

[르바의 퀴즈 카페]
정답을 찍어주세요. 보상이 주어집니다 :D
매일매일 같이 즐거운 스팀잇해요!

반갑습니다. 맞팔합니다 ^^

축하드립니다. 업보트를 많이 하는게 좋은건가요? 뭐가 변하는지 잘 모르겠어요 ^^;;

업보트도 스팀 채굴의 한 방법이라고 생각하시면 됩니다. 글쓴이의 보상도 늘리고 보팅한 사람도 보상을 받을 수 있어요 ^.^

Coin Marketplace

STEEM 0.16
TRX 0.13
JST 0.027
BTC 58503.45
ETH 2594.59
USDT 1.00
SBD 2.45